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1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너드는......지저분한 사람을 너드라 하는게 아니랍니다....ㅎㅎ제발 자기모애화 다메요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너드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너드란 자고로 최애가 안경쓴거 아닙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근데 왜 ㄱㅇ84보고 너드미라고 그러는지...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드 넘 취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 좋아....으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드가 약간 그런거 아니야? 뭔가 자기 일 하나에 빠져서 주위 안 돌보니까 주위가 좀 엉망이고 머리 좀 부시시하고 하지만 자기 일 집중할땐 넘나 진지하고 멋있고 헐랭한데 헐랭하지않은 그런거? 뭔가 부시시한 반곱슬 머리에 뿔테안경+흰가운이 떠오르는 그런 이미진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공부 엄ㅁㅁㅁㅁㅁ청 잘하곸ㅋㅋㅋㅋㅋㅋmit공대생 같은 느낌인데....후....지저분한 사람보고 너드미라고....대세는 너드라는 어제의 대란이 급 생각나서....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맞앜ㅋㅋㅋㅋ공대생ㅋㅋㅋㅋ학점은 과탑급이지만 그 외의 생활이 좀 헐랭한 느낌ㅋㅋㅋㅋ 어제 그런 대란잇엇구나ㅋㅋㅋㅋ몰랐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틧터에 있었엌ㅋㅋㅋㅋㅋㄱㅇ84보고 너드미라고....자기들도 너드미라고.....ㅎ그 덕에 너드미 뿜뿜한 배우들 많이 봐서 좋았지만 더이상의 자기모에화는 참을 수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ㅋㅋㅋㅋㄱㅇ84 나름 좋아하긴하지만 너드미라기보단 쭈굴미?같은 느낌인뎅.... 자기모에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갑자기 머리채잡힌 ㄱㅇ84가 불쌍할뿐이고...제발 너드랑 안씻는거랑 구분 해줬으면...안씻으니까 나도 너드? 이런사람 234958명 봤다...마른세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엨ㅋㅋㅋㅋㅋㅋㅋㅋ안 씻는 게 너드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밀히 말하자면 너드는 안 씻는다기보다 바빠서 못씻는거아닌가 애초에 안,못 씻는다=너드도 아니지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보고 어이가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너드미는 잘생김도 같이 깔고들어가는거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시시한 머리와 두꺼운 뿔테안경으로는 감춰지지않는 잘생김 뿜뿜이 포인트지 걍 너드가 아니라 너드미잖아ㅋㅋㅋㅋㅋㅋ평소에 헐랭하게 웃다가 자기일에 집중하면 무표정으로 섹시미 뿜뿜하는 것도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크흡.....!!!역시 뿔테 속에 숨겨진 잘생김이 포인트지!!!!!!!!으윽....상상만해도 너무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이과이론은 빠삭하게 알면서 연애에 대해서 1도 몰라서 쭈굴쭈굴 쭈뼛쭈뼛하거나 어디서 주워들은 연애지식 활용해보려고 애쓰는 거 겁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크....이론만 잘 알고 실전에서 쩔쩔매는거...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 직장인 연애하면 10:0이 맞다고 생각해?
23:44 l 조회 1
인티 참 익명이라고 막말하고 조롱하고 다 하는 애들 몇 있네
23:44 l 조회 1
아빠랑 대화하고 기 다 빨림
23:44 l 조회 1
생리할때 집에서 반신욕 ㄱㅊ아?
23:44 l 조회 1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1
일본 먹방 유튜바 찾아줄사람 ㅜㅜ
23:43 l 조회 1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1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1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1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1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1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2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1
23:42 l 조회 5
청주대 항공서비스 학과면 그쪽 업계에선 좋은 학교야?
23:42 l 조회 5
내일 짬뽕 탕수육 세트 먹을까
23:42 l 조회 2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6
23:42 l 조회 14
이 시간에 배고프면 어쩌자는 거지3
23:42 l 조회 5
근로장려금 하나은행은 몇시에 들어와??
23:41 l 조회 8
마스크팩 생산 알바 할만해??
23:41 l 조회 7
나 빼고 다 친한 작장 분위기 어때^^?
23: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