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1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너드는......지저분한 사람을 너드라 하는게 아니랍니다....ㅎㅎ제발 자기모애화 다메요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너드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너드란 자고로 최애가 안경쓴거 아닙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근데 왜 ㄱㅇ84보고 너드미라고 그러는지...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드 넘 취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 좋아....으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드가 약간 그런거 아니야? 뭔가 자기 일 하나에 빠져서 주위 안 돌보니까 주위가 좀 엉망이고 머리 좀 부시시하고 하지만 자기 일 집중할땐 넘나 진지하고 멋있고 헐랭한데 헐랭하지않은 그런거? 뭔가 부시시한 반곱슬 머리에 뿔테안경+흰가운이 떠오르는 그런 이미진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공부 엄ㅁㅁㅁㅁㅁ청 잘하곸ㅋㅋㅋㅋㅋㅋmit공대생 같은 느낌인데....후....지저분한 사람보고 너드미라고....대세는 너드라는 어제의 대란이 급 생각나서....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맞앜ㅋㅋㅋㅋ공대생ㅋㅋㅋㅋ학점은 과탑급이지만 그 외의 생활이 좀 헐랭한 느낌ㅋㅋㅋㅋ 어제 그런 대란잇엇구나ㅋㅋㅋㅋ몰랐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틧터에 있었엌ㅋㅋㅋㅋㅋㄱㅇ84보고 너드미라고....자기들도 너드미라고.....ㅎ그 덕에 너드미 뿜뿜한 배우들 많이 봐서 좋았지만 더이상의 자기모에화는 참을 수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ㅋㅋㅋㅋㄱㅇ84 나름 좋아하긴하지만 너드미라기보단 쭈굴미?같은 느낌인뎅.... 자기모에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갑자기 머리채잡힌 ㄱㅇ84가 불쌍할뿐이고...제발 너드랑 안씻는거랑 구분 해줬으면...안씻으니까 나도 너드? 이런사람 234958명 봤다...마른세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엨ㅋㅋㅋㅋㅋㅋㅋㅋ안 씻는 게 너드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밀히 말하자면 너드는 안 씻는다기보다 바빠서 못씻는거아닌가 애초에 안,못 씻는다=너드도 아니지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보고 어이가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너드미는 잘생김도 같이 깔고들어가는거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시시한 머리와 두꺼운 뿔테안경으로는 감춰지지않는 잘생김 뿜뿜이 포인트지 걍 너드가 아니라 너드미잖아ㅋㅋㅋㅋㅋㅋ평소에 헐랭하게 웃다가 자기일에 집중하면 무표정으로 섹시미 뿜뿜하는 것도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크흡.....!!!역시 뿔테 속에 숨겨진 잘생김이 포인트지!!!!!!!!으윽....상상만해도 너무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이과이론은 빠삭하게 알면서 연애에 대해서 1도 몰라서 쭈굴쭈굴 쭈뼛쭈뼛하거나 어디서 주워들은 연애지식 활용해보려고 애쓰는 거 겁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크....이론만 잘 알고 실전에서 쩔쩔매는거...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레인부츠 살까 말까 ㅠㅠ 올해도 장마 안오려나
20:42 l 조회 1
마라탕 안 먹은지 3주째
20:42 l 조회 2
미국에 부정적인 글 올리는 애들 진짜 미국에 열등감 있나봐
20:42 l 조회 3
갤럭시 쓰는 사람 익들!! 케이스 뭐야?2
20:41 l 조회 6
출근하면 하루종일 머리아픈데 정상이야?
20:41 l 조회 4
오사카 3박 4일인데 30만원들고가도돼?2
20:41 l 조회 13
캡슐세제 추천좀
20:41 l 조회 3
아니 머리 두번감는다는게 무슨소리야?1
20:41 l 조회 8
넷플 티빙 웨이브 디플에서 볼거추천좀 1
20:41 l 조회 4
지그재그에서 옷 샀는데
20:41 l 조회 4
성심당 김치주먹밥
20:41 l 조회 2
수원시 공무원 있어?(사복)
20:41 l 조회 2
생라면 뭐가 제일 맛있어??
20:41 l 조회 5
이거 촉 좋은 거야??
20:41 l 조회 5
고양이너무귀여어어어어엉1
20:41 l 조회 6
여름에도 앞머리로 살아가는 익들아 꿀팁 좀 2
20:40 l 조회 15
내일 카페 알바면접 보는데 머리 묶는게 낫겠지4
20:40 l 조회 13
남친 사귈 곳이 없는데 어디서 사귐? 5
20:40 l 조회 21
나 파마의 본질을 깨달음 그냥 이제 동네 제일 싼 미용실 암데나 가서 함
20:39 l 조회 20
자기가 폐급인지 아닌지 어케 알아?5
20: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