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147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4
이 글은 9년 전 (2016/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이해해줘야 하는 부분일까? 

난 지금헤어지고 전역 하고서도 지금 애인이랑 잘 해보고싶은데....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남자인데
솔직히 니가 아까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여자 사귀지 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지금 여친을 내가 너무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 성격도 사근사근하고 단 한 번도 싸운 적 없고 이런 애 또 만날 자신이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럼 전역 후 다시 연락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표현을 별로 안 하긴 했는데... 정말 날 별로 안 좋아해서인가.... 섭섭하지 사실은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자친구에게 너가 그 정도 사람이었나봐.. 정리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는 못 기다릴만큼만 좋아했나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리고 기다리는 일도 그렇게 쉽지가 않아
시간이 빠르다고는 하는데 그렇다고 짧은 시간도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다리는 일이 쉽진 않으니까... 만약에 전역하고도 솔로라면 다시 시작해도 되니까 지금은 정리하는 게 좋을 듯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여자친구가 맘을 굳힌 것 같아서.... 전역하고 다시 연락하면 잘 될까도 걱정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음..우리 오빠같은 경우는 군대 갈 때 여자친구 선택에 온전히 맡기더라 그동안의 시간을 함께 했다고 자기가 여자친구의 청춘을 구속할 순 없는거라면서.. 근데 오빠 여친은 기다리겠다고 해서 지금도 둘은 만나는 중이고! 나는 개인적으로 오빠 생각이 맞다고 봄 여자가 군대를 안 기다려 준다고 해서 쓰니가 이해하고 안하고 할 문제는 이린것 같아 그냥 윗댓들 말처럼 여자가 쓰니를 그렇게 많이 사랑한건 아니었구나 하고 정리하는게 맞을듯 나중에 전역하고도 미련이 남는다면 그때 함 연락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나랑 동기들이 말하던 이상적인 군 기다림 대처법이야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솔직히 힘든 일은 맞지...근데..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솔직히 나같으면 그사람을 위해서라면 죽을수도 있을정도로 사랑하는거 아니면 안기다림 기다릴생각 없어 시간아까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여친이랑 가치관이 비슷한 것 같아서 물어봐도 될까? 그럼 전역하고 연락하면 받아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너가 전역할때 다른 남친이 있어도 너가 더 좋았다면 차고 너랑 사귀겠지
이기적이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난 연애는 지극히 내 행복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해서...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고마워. 욕심 없이 갔다 와야 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잘다녀와!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같아도 못기다릴듯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혹시 쓰니가 기다려달라고 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 충분히 여친 이해가는뎅ㅋㅋ그만큼 널 사랑하지 않는다 라고 생각할수는 있겠지만 여친 입장에서 생각해보면은 고려해야할게 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곰신인데 생각보다 진짜 힘들고 외롭다...^^
남자친구가 분명있긴한데 있는거같지도않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둥아 지금은 어떻게 됐오?? 진짜 오랜맘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앜ㅋㅋㅋ언제지 이게.. 날짜는없네
전전남자친구 되벌임!
오히려 군대에 있을땐 엄청 애틋하고 볼때마다 너무좋았는데 전역하고 거의 매일봣거든 방학이라?
싸우기도 엄청싸우더라고 ㅡㅋㅋㅋ 그래서 내가 찼음... 전역후 두달뒤에...
걍 오래 만나서 헤어질때되서 헤어진느낌이라 기다린게 후회되지는않아! 재밋을때도잇엇고
둥이는 지금 곰신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도 남친군대 안기다릴건데 윗댓처럼 그만큼 안좋아해서 일수도 있지만 기다릴 생각없어 솔직히 기다려달라는 요구가 너무 이기적이고 무리인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사랑을 빌미로 기다려주는게 의무는 아님...
안기다려준다고 안사랑하는거 아니고
2년이 뭐 하루이틀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2222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3333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4444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군대 기다리는 게 쉽니 .... 난 꽃신 신었지만 저 생각 한 두번 한게 아님 저런 생각 하는 건 자연스러운거야 단지 여자친구가 잘못한 게 있다면 너한테 그 얘길 했다는 거ㅠㅠ 좀 생각이 짧았던 것 같다 .. 군대 가는 니 마음이 제일 복잡할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333...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개인적으로 군대 기다리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윗댓은 사랑하지 않는거라고 하는데 난 아니라고 봐 일단 여자들이 못보면서 힘든것도 있고 2년동안 사귀는건지 아닌건지 모르겠고 구리고 무서워하는건 제대 후 변하는 태도인데 이게 의외로 흔하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남익맞지...???나도좀물어볼래
내남친이군대간다면서 나보고헤어지자고하는데 자기는 누굴만났어도 정리하고갔을거래 군대기다리는시간이나한테는 의미없는시간이라고그러면서
근데 나는기다린다고했는데... 남친이진짜 날좋아하면 쓰니처럼 갔다와서도 다시만나고싶어할거라고생각하는데 보통남자들생각은어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좋은남자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왜좋은남자라구생각해??ㅠㅠㅠ난너무속상한뎅...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옆에있어주면서 잘해 줄 수 없는거에 남자들 엄청 무력감 느끼고 박탈감 느껴.. 그래서 괴로워하는 사람도 많아 ㅠㅠ 그래서 여자친구의 행복을 위해 옆자리 비워주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아무리 사랑해도 2년동안 그러는게 쉽나. 난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는 사랑과 관련없이 못기다릴듯.. 정말 얘 없으면 죽을거 같고 절대 안되는 경우에는 기다릴수도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좋아해도 2년가까이 내가 남친이 있는건지도 모르게 외로워하며 기다릴 자신은 없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안기다려준다고 안사랑하는건 아닌거같음...2년이 뭐 하루이틀도 아니고 ㅠㅠ 기다려주는게 의무는 아니니까 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지금 남친 기다리고있는중인 곰신인데..
생각보다 여러가지로 힘든점 많아
보고싶은데 옆에 없다는거 연락도 매일 한다곤하지만
시간대도 정해져있고 하고싶을때 못한다는것도 있고
힘든거 곧이곧대로 다 털어놓고 그러기에도 미안하기도하고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랑해서 기다리는거지만 막연한 불안감도 굉장히 크고.. 감정소모가 너무너무 크다 나도 요즘은..
이사람을 진짜 사랑하고 없으면 안될것같단 생각은 변함이 없는데 그것과 별개로 현타도 많이 오고...그래
군대기다리는거 생각보다 어렵더라
그래도 난 기다릴생각이지만.. 여자친구 생각도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네..ㅎ
무조건 여친분이 둥이를 좋아하지않아서 못기다린다고는 말 못하겠다..ㅠ
그냥 둥이도 미련버리고 군대 몸조심히 잘 다녀와
뭐 정말 전역하고나서도 마음 그대로라면 그때라도 연락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둥아 지금은 어떻게 됐오?? 진짜 오랜맘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와우 내가 이런 댓글을 달았었어?
어..나는 6년째 연애중이고 지금은 둘다 회사다니는 직장인이 됐어ㅋㅋ저때보니까 아주 애틋하고 보고싶어 죽겠고 그랬나보네 어우 오글거려;
지금은 그냥ㅋㅋㅋㅋ뭐..뭐..아저씨아줌마돼서 설렘은...없지만 편안한 연애하고있어
음...결혼까지는 확신은 들지않지만 가끔 아니 자주 날 빡치게 만들기도 하지만 잘 만나고 있어! 저때는 나도 힘들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그리울때가 많아
그만큼 애틋하고 서로가 소중하다고 느꼈던 시기라 오해도 많고 싸우기도 했지만 저 시기를 잘 넘어서 지금까지도 만나고있지 않나 싶고..그리고 저때가 서로 가장 말랐었고 제일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하던 때라 그런지 그립다
지나보니까 힘든것보단 좋은게 더 많았던것 같네ㅎㅎ 갑자기 회사에서 알람떠서 들어왔는데 추억여행하게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혹시 지금은 어떻게 살고 있어 둥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흠.....진짜 좋아한다면 저런 말 안할텐데 나는 내 남친이 너무좋아서 군대도 기다리겠다고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둥아 지금은 어떻게 됐오?? 진짜 오랜맘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윗댓들 공감.. 기다려주는게 의무는 아님 안기다린다고 해서 욕할 필요 전혀 없음 그냥 여자맘이지.. 그리고 여자입장에서 남친이 믿을만하고 다신 못 만날 정도로 좋은남자라고 생각된다면 알아서 기다리겠다고 말 하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오히려 남자친구 입장에서 '여자친구의 옆자리' 를 채워줄 수가 없는 비워두고 아무것도 못해주는 입장인데.. 진짜 상대방을 사랑한다면 군대 갈때는 놓아줘야하는거 아니야? 최소한 상대가 원하는대로 해줘야지 ㅠㅠ 연애는 교감과 소통 사랑인데 그게 안되는 상황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기다릴수있는데 돌아와서 남자가 차는경우도 있대더라 그런말 들으면서 기다리기 싫어지고그랫던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정말 좋아한다면 기다릴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지금 기다린지 11개월 된 곰신인데 남자친구도 기다려달라고 말했고 나도 기다리겠다고 했었어 물론 힘들긴하지만 사랑하는사람임데 그정도는 감당할 수 있는거라 생각해..... 물론 개인가치관차이긴한데 내 주변은 다 기다리는중...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둥아 지금은 어떻게 됐오?? 진짜 오랜맘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는 거의 다 기다리고 전역 막판에 헤어졌어~ 병장이라서 마음이 변했다기보다는 오래사귀어서 헤어진 것 같아ㅎㅎ 뭐 그래도 사귈동안 서로한테 최선을 다 했어서 그냥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둥아 결국 어케 됐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1
18:36 l 조회 7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
18:34 l 조회 8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6
18:31 l 조회 27
뭐든지 적당한 mbti 있을까ㅋㅋ1
18:31 l 조회 6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5
18:29 l 조회 11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9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9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1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5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18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2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27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48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4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4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1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58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7
17:42 l 조회 70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