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을 많이 가려서 사람을 넓게 사귀는 편은 아닌데 나쁜 사람을 만나본 적이 진짜 거의 없어 여행 가서도 그렇고 택시 탈 때도 그렇고 알바 할 때도 항상 좋은 분들만 만난다!! 친구들이 되게 신기해 해
|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
|
낯을 많이 가려서 사람을 넓게 사귀는 편은 아닌데 나쁜 사람을 만나본 적이 진짜 거의 없어 여행 가서도 그렇고 택시 탈 때도 그렇고 알바 할 때도 항상 좋은 분들만 만난다!! 친구들이 되게 신기해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