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429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08
이 글은 9년 전 (2016/12/30) 게시물이에요
ㅠㅠㅠ오늘 꿈을 꿨는데 그 느낌마저 너무 생생해서 엄마한테 말해주고싶은데 언제 말하지 야한꿈아니여ㅛ엉
대표 사진
익인1
응 12시 지나면 말해야한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런걸까;_;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미신이지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오전에는안된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런걸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나ㅏ 12시이후에 말하라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런걸까ㅠㅠㅠ엉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미신안믿는데 이건 꼮지ㅊ킴 왠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ㅜㅠㅠㅠ엉엉 꿈내용이 무서운 꿈이라 말하면 실행 될 것 같아서 더더욱 못말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나 이거 이유 알았는데 머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그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꿈이 말한 사람한테 옮겨간댔나 무효가된댔나 암튼 그랬었던 것 같움ㅋㅋㅋ 그래서 나쁜꿈은 얘기해야하고 좋은꿈은 혼자만 알고있어야 한다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열두시지나면 떠들고 다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복나간다든데
나도 그래서 오전에는 얘기 안하고 노트에 써놨나가 애들 말해주고 그럼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야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하면 꿈해몽해도 다 의미없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난 넘 나쁜 꿈이라 무서워서 엄마한테 말해주고 싶었어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맨날 말하는데.. 오늘도 말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렸을때주터 저말 들어서 항상12시 전엔 안말했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근데 난 맨날 다 말했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말하고 싶다 괜히 찜찜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꼭 지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다른건 몰라도 왜 이건 지키는 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일어나자마자 친구한테 카톡르로 이야기하는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난 나무 안젛은 꿈인데 찬구들 도 연관되어있어서 혹시나 나쁜영향끼칠까봐 지금 당장 말 못하겠어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신아냐??!! 상관없을 것 같아ㅋㅋㅋㅋ나 대박인 꿈 꿔서 예전에 엄마한테 팔았는데 엄마 로또 꽝...!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미신인데 한번 들으니까 지키게 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들어봤어 ㅋㅋㅋ완전미신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난 어렸을때 할머니랑 살아서그런지 항상 저 말 듣고 살아서 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꿈에 연예인 나와서 깨자마자 말함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동네방네 말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너무귀엽다 나도 연예인나왔으먄 그랬게ㅛ징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아침부터 꿈 얘기 하지 말고 밤되거나 다음날 되면 말하라고 하는데 나는 일부러 며칠전이라고 하면서 그날 꾼거 다 말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말하고샆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12시 이전에 말하면 그 꿈 그대로 된다고? 해서 안 좋은 꿈 말하지말라고 그랬는데 우린... 근데 난 아침에 친구들 만나면 술술술 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이 이유로 알아서 무서워서 안말하구 꼭꼭 안말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꿈 그대로 되면 큰일 날 꿈이라 나도 꼭꼭 숨켜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나 맨날 꿈 꾼 날이면 일어나자마자 엄마한테 말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지어 나익도 태어날때부터 할머니랑 살았는데 저런 말 처음 들어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댓글 보면 뭐 미신이지만 복이 날아가서도 그렇고 초록청에 찾아보니 12시 전에 멀허면 꿈을 파는 거라는 사람도 있더라 그냥 찜찜해서 12시 후에 말해야겠당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ㅋㅋㅋ우리엄마가 항상 그랫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
10:20 l 조회 1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
10:20 l 조회 1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3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10:19 l 조회 4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3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1
10:18 l 조회 4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3
10:18 l 조회 14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2
10:18 l 조회 12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3
10:17 l 조회 23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1
10:17 l 조회 9
울쎄라를 해야할지 써마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10:17 l 조회 2
떨어져서 불안한 사람 바이오주 사는거 추천한다3
10:17 l 조회 15
근데 비만 비만하니까 하는말인데 현실에서 비만인 사람들2
10:17 l 조회 13
근데 알바익들아 주문 받을 때 처음에 포장인지 먹고 갈 건지 선택해야 돼? 4
10:17 l 조회 11
여름에 무지티vs프린팅,레터링티2
10:17 l 조회 4
하닉 왜 안떨러져?1
10:16 l 조회 29
다시 말한다.. 커뮤보고 주식하지마라2
10:15 l 조회 71
주식을 무슨 예적금 상위버전으로 아네
10:15 l 조회 57
와 친구랑 친구동생 우리집에 놀러왔는데 걔동생이 과자 먹고 소파에 닦음...2
10:1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