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주 사보면 지금까지 떨어진건 떨어진것도 아니구나를 알게됨ㅎ많이 올랐다길래 들어가보면 한 500원,천원 올랐나?떨어진건 개큰데 오르는거 미약해서 한 3년 내내 안들어가도 가끔들어가도 똑같이 평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