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계속 중학교때 썸탔던 얘가 꿈에 계속 나오거든 3년?4년이 지난 지금도..오늘 또 꿈 꿨는데 예전에 살던 우리 아파트가 있는데 밤이였어 근데 엄첨 진짜 큰 달이 떠있는거야 그래서 눈부셔서 커튼 열고 보고있는데 집이 한 3~4층 이였는지 밑에 놀이터 같은곳이 있는게 거기 또 그 남자애가 있었어 커피?음료수를 마시면서 나는 또 걔를 보겠다고 내려갔는데 꿈속에서 만나서 이야기까지 함 ㅋㅋㅋㅋㅋㅋㅋ 끝인데...아 나 뭔데 왜 계속 얘 꿈 꾸는거지 진짜 별생각도없는데 진심 몇년이 더 지나도 계속 꿈에 나올것같아...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