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3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메이플스토리 이성 사랑방 여행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내가 해외가는데 만약공항에서 이약 뭐냐고 물어보면

질병+drug 표현써도 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메디슨이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질병+메디슨 일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약이 먼저 떠오르니까 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그럼 뭐라말해? 랩스페이스에서 저렇게 번역해줘서 좀 믿을만한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담당의 영문소견서 같이 가져가면 됨! 거기에 약 처방내용도 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문소견서는 떼려면 돈많이내던데 글고 저번에 영문처방전 다 받아서 나갔었는데
한번도 안묻길래 이번엔 영어처방전 안떼가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나는 돈안받던데 ㅠ... 그래도 이번에 안요구한다는 보장 없으니까 가져가는게 좋아 그리고 medicine이라고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일반소견서도 만원 이만원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엥..나는 돈 안받으셨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원래대로라면 돈받는게 맞아...안받는거라면 병원재량인거고...
아 근데 메디슨이라 말하려면 어떻게 말해야해 그냥 질병+메디슨 이렇게만 말하면돼? 영어 잘몰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하 내가 맨날 천날 가서 그러셨군... 몰랐옹
I have + 질병. These is medicine for 질병. 이렇게 말하면 될거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악플러들은 자기가 영향력을 행사하고 남을 괴롭히고 그걸 즐깁니다
21:56 l 조회 2
출근하기 싫어서 일요일마다 우울해
21:56 l 조회 3
와 나 얼마전에 인티에서 스트레스 안받고 사는법? 봤는데 진짜 됨
21:56 l 조회 8
사장이 나보고 살 왜 찐거냐고 물어봄
21:56 l 조회 4
간식 먹구싶다
21:56 l 조회 4
ㄹㅇ 유아퇴행인 친구 있었는데6
21:56 l 조회 19
홍명보 기자회견은 보고 자야겠네
21:56 l 조회 9
대중교통에서 뚱뚱한 사람도 싫은데 근육많은 남자가 진짜 개극혐임2
21:55 l 조회 12
3개월 여유시간 있을때 하면 좋은것들 추천좀!!!2
21:55 l 조회 5
압박복 오래 입었더니 인그로운헤어 생겨서 종아리가 오돌토돌
21:55 l 조회 7
아 출근실화니?
21:55 l 조회 13
소개팅 해달라 했는데 거절당한 거면
21:55 l 조회 11
핸드메이드 선물 받을 때 뭐가 더 나은지 골라주라1
21:55 l 조회 6
지켜줄게 꼭은 아니지만 또 보러올게2
21:55 l 조회 10
무슨 라면 부셔먹지?1
21:55 l 조회 3
2평 방에서 에어컨 매일 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
21:54 l 조회 5
Hoxy..공무원 있나요..?
21:54 l 조회 3
헤어스타일 진짜 중요하구나
21:54 l 조회 9
유튜브 쇼츠에 나이 속이는 거 어때 1
21:54 l 조회 3
여행 다니면서 소소하게 느꼈던거
21: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