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으로 드라마 보고 있었는데 화면 멈추고 위잉 거리더니 전원키 눌러도 키보드 눌러도 리셋버튼 눌러도 그냥 멈춰있어ㅠㅠ어떡해? 터지는거 아니겠지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노트북으로 드라마 보고 있었는데 화면 멈추고 위잉 거리더니 전원키 눌러도 키보드 눌러도 리셋버튼 눌러도 그냥 멈춰있어ㅠㅠ어떡해? 터지는거 아니겠지
|
|
대구익들아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