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약자석이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사람많은 곧에 가서 젊은 사람이 비켜준자리에 앉는 노인들... 솔직하게 짜증나... 노약자석에 앉아계신 분들도 여기 자리 있다고 일오 오라고 하셨는데도 안가시고 일반좌석에 앉으심 ㅜ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2/16) 게시물이에요 |
|
노약자석이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사람많은 곧에 가서 젊은 사람이 비켜준자리에 앉는 노인들... 솔직하게 짜증나... 노약자석에 앉아계신 분들도 여기 자리 있다고 일오 오라고 하셨는데도 안가시고 일반좌석에 앉으심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