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도 괜찮고 닭강정도 맛있고 빵도 부드러운데
이상하게 합치니까 왜 그냥 그렇짘ㅋㅋㅋㅋㅋㅋㅋ
맛없진 않은데 맛있?는것까진 모르겠음
4000원인데 그냥 한번쯤 먹어볼만함
쓰읍 닭강정 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