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친하다고하기도 뭐한 선배가 있는데 이번에 책 빌린거 돌려줘야한단말야 근데 그 선배가 책 요점정리도 해줬어가지고 이거덕분인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학점이 좀 좋게 나왔었거든 간단하게 포스트잇에다가 책 빌려줘서 고맙다고하고 젤리 사주는가 어떰?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안친하다고하기도 뭐한 선배가 있는데 이번에 책 빌린거 돌려줘야한단말야 근데 그 선배가 책 요점정리도 해줬어가지고 이거덕분인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학점이 좀 좋게 나왔었거든 간단하게 포스트잇에다가 책 빌려줘서 고맙다고하고 젤리 사주는가 어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