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9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그린티 덕훈데 

그린티 꽉꽉 채우는 건 눈치보여서 주문 못하겠오... 

동생 시켜야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그린티가 너모 맛있는 걸 오또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린티 담기 어려운건줄 알암ㅅ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륵 그만뒀지만 상ㅇ상만해도 아프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려갈수록 딱딱해지던뎅... 나 패밀리 그린티 퍼다가 팔 빠지는줄알았거덩... 다른글들봐도 그린티 힘들다는글이 대부분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그치 그린티 담기 어려운거지 인티에서 댓글 본 기억이 난닼ㅋㅋㅋㅋㅋ 그린티 마이쩌...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힘들어도 쓰니가 맛있다면 먹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눈치봐 그냥 시켜. 쓰니가 눈치 볼 이유 1도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동생 시켜먹으려고 ㅎㅎㅎㅎㅎ 나뉸 이런 주문을 잘 모태...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면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해피오더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왕 예약주문 같은거야?? 신기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난 역대급이라 생각한건 엄마는 외계인이 최고였어... 꽝꽝언거 스쿱으로 치면 진짜 벽돌을 탕탕 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티는 딱딱하긴한데 역대급은 아니였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제일 작은사이즈에 그린티로 다담은적있는데... 푸기힘들다니.. 갑자기 죄송한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작은건데 어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우면 된거징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왱 쓰니가 돈내고 사는건데! 이상한 부탁도 아니구 당당하게 주문행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알바생님 미리 화이팅...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
17:05 l 조회 1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
17:05 l 조회 1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1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HLE 팁/자료 🍊대전에 올 라봉이들을 위해 모아온 대전맛집🍊
17: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