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향적이라 외향적인 친구들이랑 있을때 훨씬 편하고 즐겁단말이야 근데 나보다 조용한애랑 둘이 다니니까 내가 너무 힘들어ㅋㅋㅋㅋ나도 일부러 즐거운척 막 말걸고 대화 이끌어가도 반응도 별로 없고 폰게임 너무많이해... 수학여행 거의 풀어주고 자유여행급이라 얘랑 둘이 못돌아다닐거같아... 어떡하냐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난 내향적이라 외향적인 친구들이랑 있을때 훨씬 편하고 즐겁단말이야 근데 나보다 조용한애랑 둘이 다니니까 내가 너무 힘들어ㅋㅋㅋㅋ나도 일부러 즐거운척 막 말걸고 대화 이끌어가도 반응도 별로 없고 폰게임 너무많이해... 수학여행 거의 풀어주고 자유여행급이라 얘랑 둘이 못돌아다닐거같아... 어떡하냐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