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번에 케어존 스팟세럼이랑 패치있는거(9900원) 샀는데 이거 패치 좋기는 한데...
비싸고.. 동그란패치는 12개밖에 없고 ㅜㅜ 12개면 여드름 밭인 내얼굴 감당을 모태서..
그래서 !! 익들이 써본것중 어떤게 좋았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이번에 케어존 스팟세럼이랑 패치있는거(9900원) 샀는데 이거 패치 좋기는 한데... 비싸고.. 동그란패치는 12개밖에 없고 ㅜㅜ 12개면 여드름 밭인 내얼굴 감당을 모태서..
그래서 !! 익들이 써본것중 어떤게 좋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