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학식 먹으러 식판들고 테이블에 앉는데 누가 나한테 손을 흔들면서 인사하는거야 근데 내가 눈이 잘 안보여서 같은과 동기인줄알고 같이 손을 흔들다가 자세히 보니까 16학번 언니인거야ㅠㅠ나 완전 식겁해서 막 다시 인사하고 죄송하다고 했는데 언니가 괜찮다고 밥 먹으라고 했는데 그 언니 친구분이랑 막 웃으시는거야ㅠㅠ 아ㅠㅠ진짜 너무 죄송해서ㅠㅠ죄송하다고 문자 보내야하나??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친구랑 학식 먹으러 식판들고 테이블에 앉는데 누가 나한테 손을 흔들면서 인사하는거야 근데 내가 눈이 잘 안보여서 같은과 동기인줄알고 같이 손을 흔들다가 자세히 보니까 16학번 언니인거야ㅠㅠ나 완전 식겁해서 막 다시 인사하고 죄송하다고 했는데 언니가 괜찮다고 밥 먹으라고 했는데 그 언니 친구분이랑 막 웃으시는거야ㅠㅠ 아ㅠㅠ진짜 너무 죄송해서ㅠㅠ죄송하다고 문자 보내야하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