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7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학식 먹으러 식판들고 테이블에 앉는데 누가 나한테 손을 흔들면서 인사하는거야 근데 내가 눈이 잘 안보여서 같은과 동기인줄알고 같이 손을 흔들다가 자세히 보니까 16학번 언니인거야ㅠㅠ나 완전 식겁해서 막 다시 인사하고 죄송하다고 했는데 언니가 괜찮다고 밥 먹으라고 했는데 그 언니 친구분이랑 막 웃으시는거야ㅠㅠ 아ㅠㅠ진짜 너무 죄송해서ㅠㅠ죄송하다고 문자 보내야하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엥 얘기 했음 됐지 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안보내도 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46 12:1049123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47 10:0060965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33 15:2548903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16:0718434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40 16:2023227 0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
22:32 l 조회 2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22:32 l 조회 3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14
이제야 저녁 다 먹었따
22:31 l 조회 2
서비스직 하는데 체력때문에 어쩔 수 없이 힘든게 티나는 익들 있어..?
22:31 l 조회 4
과에서 얼굴로 유명한 정도면 과생활안해도 과사람들이 다 알아?2
22:31 l 조회 7
남아공전 직후 인터뷰 보니까 홍명보 진짜 무책임하다
22:31 l 조회 2
30대들아 안외로워?7
22:30 l 조회 20
원룸 익들 에어컨 한번 틀면 몇시간 틀어4
22:30 l 조회 9
이중주차는 진짜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3
22:30 l 조회 20
배달아저씨가 화재경보기눌러서...지금20분째화재경보울려5
22:29 l 조회 15
이거 나랑결혼할생각은 없다는거지? 3
22:29 l 조회 25
스벅도 1인1메뉴야??4
22:29 l 조회 6
남익으로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거8
22:29 l 조회 69
전공 A떳다
22:29 l 조회 8
우리집에 처음 놀러오는데 자기가 직전에 들렀던 결혼식에서 나눠준 꽃다발 들고오는 친구 어떰? 6
22:29 l 조회 14
나 자신이 너무 싫을 때 어떻게 해?
22:29 l 조회 6
닭꼬치 먹는데 닭보다 파가 더 맛있네2
22:29 l 조회 8
낭만있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1
22: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