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반수 하는 애중에 성공한 애 딱 한명있고 나머지는 다 실패해서 그냥 그 학교 다니거나 아직도 n수하는중 차라리 재수가 나은것같음... 그리고 다시 돌아올때 부끄러움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