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보통 3-5분 전에 가는데 나보고 자기 냉장고 채워야되니까 10분전에 오래 냉장고 채우고 가면 자기가 4시 이후에 가지 않냐고... 손님 없을때 틈틈히 채우면 되는거 아냐?ㅠ 그럼 나는 왜 그사람 퇴근을 위해서 10분 더 일을 해야되는건데? 내가 너무 이기적인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나 보통 3-5분 전에 가는데 나보고 자기 냉장고 채워야되니까 10분전에 오래 냉장고 채우고 가면 자기가 4시 이후에 가지 않냐고... 손님 없을때 틈틈히 채우면 되는거 아냐?ㅠ 그럼 나는 왜 그사람 퇴근을 위해서 10분 더 일을 해야되는건데? 내가 너무 이기적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