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할러면 부모님 어떻게 설득해야해... 학교나 애들이나 다 좋은데 진짜 우리반 한명때문에 학교다니기너무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지역 전학가는게 날까.??? 아님 자퇴가날까ㅠㅠㅠㅠㅠ 뭐라도 하고싶어 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자퇴할러면 부모님 어떻게 설득해야해... 학교나 애들이나 다 좋은데 진짜 우리반 한명때문에 학교다니기너무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지역 전학가는게 날까.??? 아님 자퇴가날까ㅠㅠㅠㅠㅠ 뭐라도 하고싶어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