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이 얘기 나누시는데 결혼얘기를 하시는거야
근데 3분 다 아들만 계시나봐
그러면서 어떤 아줌마가 자기아들은 30대인데 결혼을 안한대 그러면서
다른 아줌마가 요즘 남자들이 결혼하는거 싫어한다고
그러면서 남자들이 고생?한대 밖에 일나갔다가 집에서 일 또 시킨? 해야?한다고 불쌍하시대ㅋㅋ
듣고있는데.... ㅠ 여자하면 주부라고만 생각하나ㅋㅋ 일 하는 여자들은 안불쌍한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3명이 얘기 나누시는데 결혼얘기를 하시는거야 근데 3분 다 아들만 계시나봐 그러면서 어떤 아줌마가 자기아들은 30대인데 결혼을 안한대 그러면서 다른 아줌마가 요즘 남자들이 결혼하는거 싫어한다고 그러면서 남자들이 고생?한대 밖에 일나갔다가 집에서 일 또 시킨? 해야?한다고 불쌍하시대ㅋㅋ 듣고있는데.... ㅠ 여자하면 주부라고만 생각하나ㅋㅋ 일 하는 여자들은 안불쌍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