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내 나름의 기준으로 띠기준세워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모르겠당..
대표 사진
익인1
10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2살인데 35살한테도 걍 오빠라고 불러준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살까지 형누나 10살위로 형님 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부모님보다 앞자리가 아래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액면가로 오빠 언니 불러도 될 정도면 나이 상관없이 부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액면가+말통하는지 안통하는지ㅋㅋㅋㅋ
실제로 나 무슨 교육받을때 남자1 남자2 이렇게 두분이서 2살차이밖에 안나는데 나 한분은 오빠 한분은 오빠라고 못불렀음(차마 아저씨라곤 못부르고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배피는 익있니?5
1:41 l 조회 16
요즘 너무 우울해서 오랜만에 디즈니봤는데3
1:41 l 조회 7
듀오링고 무료 버전 ㄱㅊ은뎅 난 라틴어 함4
1:41 l 조회 10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
1:41 l 조회 4
올해 진짜 시원한거 맞는듯 나 레전드 열많음 땀쟁이인데
1:41 l 조회 6
사람한테 관심이 없는거 살기 편한 듯
1:41 l 조회 5
울집 대문 옆에 캣맘이 밥주고 다니는데 짜증나서 치웠더니 지금 대문 두드림;;3
1:40 l 조회 6
악세사리는 색 있는거 말고 실버나 금이 제일 이쁨
1:40 l 조회 4
전자담배랑 그냥 담배랑 달라?
1:40 l 조회 5
남자가 5급공무원이면 플러스요인이야?3
1:39 l 조회 12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1:39 l 조회 16
댓글 선택 삭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1:39 l 조회 6
쥬베룩 2cc씩 맞는거 효과 없을까?
1:38 l 조회 5
웅니들 나 성희롱 당한거 그 사람 회사에 얘기하면 고소당해?4
1:38 l 조회 19
나는 질투랑 부러움도 적당하면 발전하는데 도움된다고 생각하는데2
1:38 l 조회 9
인프피가 안읽씹 하는데 말할까?11
1:38 l 조회 16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3
1:37 l 조회 43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4
1:37 l 조회 13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2
1:37 l 조회 13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5
1:3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