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3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1초만에건지고 아이폰인데다가 약정 1년남음 

그리고 게다가 작동 잘됨 

 

그럼어칼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폰에 향수 뿌리고 다니면서 걍 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바꿔 걍 케이스를 바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난감하닼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약정 남앗음 그냥 서비스센터가서 폰 그 청소 해달라 그럴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긴 쓰겠지만 진짜 수시로 닦을듯 찝찝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정의노예라 울면서 쓰겠지모..그치만 전보다 핸드폰 덜 만질듯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독할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런적있음ㅋㄱㄱㄱㅋㄱㄱㄱ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됐어???? 아니 왜 오줌이아니라 ㄷ똥이냐고 인생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바로 진심 난 상상으론 못꺼낼거갖ㄷ았것든 바로 갖다가 1초만에 반응해서 똥묻어도 꺼냄ㅋㅋㅋㄱㅋㅋㄱ그리고 휴지로닼아냄..그리고 펜꺼내서 닦고 물로 닦고 지금 쓰고있다ㅋㅋ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나진짜 내 온몸의신경이 그렇게 핸드폰에 열정적일지몰랐어 그전날 페북에 똥먹는영상봐서그런가 똥 손에묻는건 아무것도아니지라거 순간생각들먄서 끄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ㄱㅋㄱㄱㄱㅋㄲ난 뇌가 판단하기전에 먼저 말초신경이 반응했다..손가락의 빠름을 느꼈지..ㅎ그래서 지금 잘쓰고잇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네... 하지만 핸드폰은 사망하셨다고한다....ㅠㅠ 할부금은 아직도내고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도 똥이엿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똥! 모닝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부터 기분 개 구졌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는 잘작동된다니까 걍써 복이야그것도 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11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1
22:48 l 조회 10
샴푸 마트꺼 아무거나 다 쓰는데 걍 다이소에서 살까...
22:48 l 조회 4
재경관리사 고사장 제주에
22:47 l 조회 10
친구들이 음식을 다 빨리먹어서 다같이 먹을때마다 체할 것 같음6
22:46 l 조회 15
살다 살다 몸평을 당해봄...하4
22:46 l 조회 27
너네 회사도 하극상해?2
22:46 l 조회 13
난 예전에 남친 시스루 니트 선물 줬는데
22:46 l 조회 12
모든 사람들은 무례하거나 억울한 상황들을 많이 당할까?3
22:46 l 조회 21
로마 호텔 추천해줄 익 ㅠ2
22:46 l 조회 9
당근 유니클로 린넨 셔츠 마넌인데 ㅇㄸ? 1
22:46 l 조회 35
불닭 조합 좀 골라줘 제발1
22:46 l 조회 8
선물할 때 가격표 떼고 주는 게 예의잖아4
22:45 l 조회 21
난 친구관계에서 터지면 끝인거같음
22:45 l 조회 23
ㅇ원룸사는 익들 바깥소음 ㄱㅊ아?2
22:45 l 조회 13
유튜버 채도 아는사람??
22:45 l 조회 15
일본야구 보게 된 이후로 달라진 점
22:44 l 조회 19
혼전임신은 왜 하는 거야? 대체..?7
22:44 l 조회 73
난잘생긴남자가 싫다9
22:43 l 조회 34
솔직히 난 비둘기 혐오하는 거 색깔 탓도 있다 생각함6
22:4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