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면접인데 어제 오늘 봤는데 전화 준다고 해서 기다리다 20분 넘도록 연락 없길래 엘레베이터 탄다거나 열람실 들어간다거나 하면 다시 연락오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전화받으려고 전화받을수 있는 장소로 뛰어가고 그러다보니까 당황해서 계속 횡설수설하고ㅠㅠㅠㅠㅠ 슬프다......ㅇㅁㅇ.....하던 일이나 열심히 해야지....시무룩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전화면접인데 어제 오늘 봤는데 전화 준다고 해서 기다리다 20분 넘도록 연락 없길래 엘레베이터 탄다거나 열람실 들어간다거나 하면 다시 연락오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전화받으려고 전화받을수 있는 장소로 뛰어가고 그러다보니까 당황해서 계속 횡설수설하고ㅠㅠㅠㅠㅠ 슬프다......ㅇㅁㅇ.....하던 일이나 열심히 해야지....시무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