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81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9년 전 (2017/3/19)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름만 들어본 대학교인데(치기가아니라 내가 다른지역대학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어느정도야?? 내친구가 엄청잘하는곳이라던데?? 

나는 국립이라해서 부산경북보다 좀 낮을줄알았는데 요즘 부산경북보다 훨씬높다면거 친구가 막그러다라규.....그럼 건국대정도야?? 

부산경북니 인서울이랑비교하면 과바과로 건국대로 비교하던데..... 

 

그냥궁금해사.....찾아봤는데도 뭐 정확히나오는게 없더라구....막 2005년도자료고...... 

문제시 내릴께ㅠㅠㅠ진짜 궁금해서물어본거얌....... 

 

인서울상위권+부산/경북 외에는 입시성적? 잘 모ㄹ라서......
대표 사진
익인1
엥? 부산경북보다 낮아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거국중에 제일 낮은 지거국이고 부산에서 두번째로 높은대학인 부경대보다도 낮아 .. 그래도 국립대라서 좋긴함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이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친구가 잘못알거마 내가 잘못이해했나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나모지 어제 내친구가그랬ㄴ뎀.........내가 잘몰라서 그래도 부산대가 나을꺼같은데? 이러니깐 아니라면서 부산대보다 더 좋다구.......친구가잘못안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가 잘못안거일거양 ㅠ 물론 경상대에도 높은과는 있겠지만 같은과를 놓고 봤을땐 부산대가 훨씬 좋음 내가 부산에서 입시해봐서알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경상대가 입결이 낮은 학교는 아냐 ! 부산경북이 더 낫다는거지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산경북보다 낮은뎅 그건 확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부산경북보다 낮아 그래도 공부는 좀 해야 가는곳..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주사는데 경상대 고2때까지는 얕보다가 고3때 경상대도 못가는 애들 되게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구 내 주위에 공부 잘하는 애들은 경상대 갔는데 못하는 곳 같지는 않어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웜!! 나도 경상대 국립이라 괜찮은곳인거는 알았는데 정확하게는잘몰라서....너무멀어서 그냥 남겼거든......고마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상남도사는데 일단 다른지거국들(부산경북전남충남등)보다는 낮지만 그래도 공부안하면 못가는곳 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상대 다니는데 부산 경북보다는 낮고 부경 낮은과랑 비슷함 내가 부경 낮은과 포기하고 경상대 와서.. 전북대랑 충북대랑 비슷해 수준 내신 2점대 애들 수능 3점대 애들 온다고 보면 됨 (특수과 제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경상대다니는데 내기준 똥지잡
나 똥군기때문에 자퇴할 예정 과바과이지만
진심 경상중학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과가 어디야? 나 예비새내기인데 걱정되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축도시토목공학부! 세개중 하나인데ㅋㅋㅋㅋㅋ이 학부는 아니겠지? 난 자퇴하고 다른학교 입학 준비중이야ㅎㅎ
내가 저때 과가 ㄹㅇ 쓰레기라 경상대 자체를 일반화 시켰어... 미안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아 난 경영쪽이라서.. 확실히 그쪽계열이 빡세긴하구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저기말고는 고만고만 할거야 저기가 헬이었어 나한테는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빈티지옷 이거 어때? 1
15:11 l 조회 10
사기업 취준생들 있어? 너넨 솔직히 하루종일 취준 해?
15:11 l 조회 3
나 예전에 알바 1시에 끝나서 카카오택시타고 간적 있는데
15:11 l 조회 8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16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3
15:10 l 조회 9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21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4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11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6
15:10 l 조회 11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3
15:10 l 조회 22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7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9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6
15:08 l 조회 15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6
짧뚱손 개싫어7
15:08 l 조회 48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5
별로 안친한 친구가 자기 낙태했던 이야기 하면 어떨거같아 ?8
15:08 l 조회 31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6
15:07 l 조회 47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13
15:06 l 조회 64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5
15:0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