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 돈많은 사람은 돈 많이 써야 됨.
그래야 그 많은 주머니에서 어떻게 나오기라도 하지... 그사람들이 검소하게 산다고 생각하면
다른 사람들한테 갈 돈은 대체 어디서 나오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