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너무 속이 안좋아서 잠도못자고 ... 

힘들어 진짜 이거 뭐 빨리 가라앉히는 방법같은거 없니 

나 진짜 식은땀도나...
대표 사진
익인1
어휴 난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통스러워 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숙취해소제는?ㅜㅠ 난 두통 같은 거 심해서 맨날 숙취해소제 먹고 마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나가서 사와야해 ㅠㅠㅠ 숙취해소제 효과 좋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먹는 거 보다는 낫더라..ㅠㅠㅠ 술마시고 나서는 약도 먹지말라고 해서 먹을 수 있는 게 그거밖에 없어ㅠㅠ 아니면 자거나. 숙취증상에 따라 또 다를 듯. 난 속보다 머리쪽이라 그런데 속 안 좋고 이런애들은 해장국이나 토하거나 보통 우유같은 거 마시는 거처럼 자기랑 맞는 방법있던데 머리는 노답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도 진짜 아팠는데 지금은 좀 나아졌거든 근데 나 왜 몸살걸린거처럼 몸도 아플까 아 넘 힘들어 이런걸 왜마시는고얌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해뜨면 한 번 먹어봐!ㅠㅠ 난 찬바람 들어오면 살짝 깨긴 한데 숙취 심한 거 너무 고통스러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니까... 나 자고싶은데 잠도 못자고있어 ㅠㅠㅠ 진짜 난 술이랑은 안맞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난 술 좋아하는데 그래서 맨날 옆에 해소제 두고 있는다ㅠㅠ 숙취심할때는 벽에 기대고 있어봐ㅠㅠ 그러면 좀 낫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숙취 심한 날은 앉아서 잤다 심호흡하면서ㅜㅜ그러면 좀 내려가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앉으면 토할거같아서 못앉겠어... 근데 토는 안나와 차라리 억지로라도 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 그러면 억지로 하는 게 나아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아저씨라는 말 못 씀?
12:54 l 조회 2
다리 긴 181 vs 그냥 186
12:53 l 조회 5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1
12:53 l 조회 13
익들아 너넨 인티에서 젤 기분 나쁜 댓이 뭐임
12:53 l 조회 3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4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1
12:53 l 조회 9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15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2
12:52 l 조회 17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2
12:51 l 조회 18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5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5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4
12:51 l 조회 13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5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8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3
12:51 l 조회 7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1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2
12:50 l 조회 12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1
12:5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