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공강인데 할머니가 건강검진받으러 가자고 그래서 8시에 기상하고 병원 왔더니 내 검진은 산부인과에서 해야한다고 하고 할머니 건강검진받고 계시는데 심심하고 나 과제도 밀렸는데... 할머니는 수면 내시경도 하시고... 아 집 가고 싶어ㅠㅠ 이따 ㅇ알바도 가야하는데ㅠㅠ쉬고싶다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금공강인데 할머니가 건강검진받으러 가자고 그래서 8시에 기상하고 병원 왔더니 내 검진은 산부인과에서 해야한다고 하고 할머니 건강검진받고 계시는데 심심하고 나 과제도 밀렸는데... 할머니는 수면 내시경도 하시고... 아 집 가고 싶어ㅠㅠ 이따 ㅇ알바도 가야하는데ㅠㅠ쉬고싶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