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4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전자같은 경우는 이동장에 넣었어도 태우면 안된다는 거 

후자같은 경우는 이동장에 넣고 내 돈 주고 내 옆자리를 예매했으니 태워도 된다 

 

기사로 나온 일이라서 아줌마가 막 뭐라뭐라했대 

강아지를 왜 기차에 태우냐고 

견주는 자기가 자리 예매했다고 

입석이었던 아줌마가 자리 앉으려고 견주한테 무슨 강아지한테 예매하냐고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뭐 풀어놓은 것도 아니고 누가 물린 것도 아니고 내가 내 돈 주고 2개 예매해서 내 강아지 자리까지 마련하겠다는데 알 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지만 또한 그 강이지를 케어할 수 있어야함 남에게 피해만 안 준다면 괜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돈주고 예매고하고 이동장도 넣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2아니야? 법?으로 가능하게 되어있는데 당연히 2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어때 케이지 안에만 넣으면 되는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이지 ㄱㅊㄱㅊ
솔직히 어떤 견주가 개를 풀어서 기차를 타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2222222222222 진짜 아줌마 넘 구질구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난 애견인도 아니고 걍 강아지에 대한 애정도 그저그런편인데 당연히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법적으로 걸리는거 하나도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몽몽이가 너무 왕왕거리면 문제겠지만
예매도 하고 그랬으면 뭐...딱히...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1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1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1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1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3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2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3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10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3
모솔익 남자랑 연락하는데
12:30 l 조회 12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3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만화/애니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
12:29 l 조회 4
맥스컷 부작용인가.. 1
12:28 l 조회 16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6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4
12:28 l 조회 20
토이스토리 팬이면 5는 꼭 봐야돼
12:28 l 조회 17
나만 기차에서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감?1
12: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