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듣는 사람중에 반정도가 17인데도... 프로젝트 주제 나온것중에 하고싶은거 골라서 하는 거라서 그냥 내가 하고싶은 주제 하려고 한건데 팀원이 13 14 15 15 16 그리고 나야 좋은 상황은 아니지...? 다른주제로 바꿀까?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수업 듣는 사람중에 반정도가 17인데도... 프로젝트 주제 나온것중에 하고싶은거 골라서 하는 거라서 그냥 내가 하고싶은 주제 하려고 한건데 팀원이 13 14 15 15 16 그리고 나야 좋은 상황은 아니지...? 다른주제로 바꿀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