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중에 동갑보다 언니들이 더 많은데 이것저것 공지 전달도 하고 가끔 위에서 내려오는 지적? 그런거 전달하느라 어쩔 수 없이 동기들한테 쓴소리도 하게되는데 작년에는 두루두루 잘 지냈는데 과대하면서 동기들이랑 전체적으로 어색해졌어ㅠㅠ 특히 언니들.. 친한애들은 고생이 많다고 다 이해해주는데 하 암튼 너무 힘들다 이번학기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동기들중에 동갑보다 언니들이 더 많은데 이것저것 공지 전달도 하고 가끔 위에서 내려오는 지적? 그런거 전달하느라 어쩔 수 없이 동기들한테 쓴소리도 하게되는데 작년에는 두루두루 잘 지냈는데 과대하면서 동기들이랑 전체적으로 어색해졌어ㅠㅠ 특히 언니들.. 친한애들은 고생이 많다고 다 이해해주는데 하 암튼 너무 힘들다 이번학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