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친구랑 같이 고등학교왔는데 다른 반이야 근데 집갈때는 같이 가는데 오늘따라 서러운게 쌓이고 쌓이니까 막 울고있는데 헤어지기전에 내 얼굴 딱 보더니 참느라 고생했다고 꼭 안아주는데 정말 너무 슬프고 고맙고 막... 정말 고마운데 알아주니까 마음이 펑 터져서 눈물이 더 나오더라 그 친구한테 너무 고마웠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중학교때 친구랑 같이 고등학교왔는데 다른 반이야 근데 집갈때는 같이 가는데 오늘따라 서러운게 쌓이고 쌓이니까 막 울고있는데 헤어지기전에 내 얼굴 딱 보더니 참느라 고생했다고 꼭 안아주는데 정말 너무 슬프고 고맙고 막... 정말 고마운데 알아주니까 마음이 펑 터져서 눈물이 더 나오더라 그 친구한테 너무 고마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