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안 들어와.. 거기서 환불/취소 처리 완료 됐다고 문자도 왔거든? 근데 계좌 보니까 돈이 안 들어와서 해당 쇼핑몰에 몇 번이고 문의 했는데 거기서는 처리 완료했고 내 계좌에 입금도 됐다는 거야ㅠㅠㅠㅠ 어플 오류 있을까봐 atm도 가서 확인했는데 처리된 날 거래 내역 하나도 없음 ㅠㅠㅠ 내가 어플 일주일 동안 입금 내역 캡쳐해서 올리고 문의 했는데도 쇼핑몰에서는 환불 됐다고만 하고ㅠㅠ 거기서 다시 확인해보고 입금 처리 안 됐으면 다시 입금한다고 했는데 그럼 거기서 입금 처리 됐으면 내 돈은 어디로 사라진 거야..? 아 진짜 너무 화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