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좋아ㅜㅜㅜㅜㅜ맞지? 노래 진짜 좋아ㅜㅜㅜ 수록곡으로 들어갈 저번에 나온 노래도 진짜 좋음.... 이번에 안무도 너무 취저야 언니쓰1도 진짜 재밌게 봤는데 역시 믿고보는 언니쓰ㅜㅜㅜ 언니쓰 보는사람들이랑 같이 얘기하고싶어ㅠㅜㅜㅜ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아 너무 좋아ㅜㅜㅜㅜㅜ맞지? 노래 진짜 좋아ㅜㅜㅜ 수록곡으로 들어갈 저번에 나온 노래도 진짜 좋음.... 이번에 안무도 너무 취저야 언니쓰1도 진짜 재밌게 봤는데 역시 믿고보는 언니쓰ㅜㅜㅜ 언니쓰 보는사람들이랑 같이 얘기하고싶어ㅠ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