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내가다니는학원옆에 사촌언니 직장이 더라구...한번도 안갔는데 이번달까지만 일한데서 내일한번 가볼까하는데 뭐 사들고 가야할꺼같은데ㅠㅠ 엄마는 학생이 뭘사들고가냐고.. 그냥 얼굴만 보러가라고.. 근데 빈손으로 가서 뭐해..어색하게..ㅜㅜ갈까? 가지말까?ㅠ
대표 사진
익인1
조각케익이나 커피음료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언니 직장인데 언니꺼만 사들고 가두될까?ㅠ....돈도없는딩으앙....커피음료수면 편의점에서 파는거 사가도 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무실이 작은곳이야?? 안에 들어가야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번화가에있는안경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안사가도 될듯 굳이 여유없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럼 가서 얼굴보러 왔다고 해? 딱히 할말없는데 아진짜ㅜㅜㅜㅜ한번가보고는싶은데어색할꺼같구아정말...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미리연락해서 근천데 이따 잠깐 들린다고 구경할겸 이러면 안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학원가기전에 진짜 얼굴만보러 가는거라 한 많이있어봤자 5분? 그정도인데 나때문에 언니시간뺐는거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에이 그정도는 괜찮아 그리고 학생이면 다들 그런생각안할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럼 한번 가봐야지...일년동안한번도 안가는것도 예의가 아닌거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한번가봐 정 민망하면 캔커피 하나 사다줘 다른사람들껀 안챙겨도대 학생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
13:58 l 조회 1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
13:58 l 조회 1
점심 추천 좀~ㅠㅠ
13:58 l 조회 1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
13:58 l 조회 1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
13:58 l 조회 1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2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
13:58 l 조회 3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2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1
13:57 l 조회 6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
13:57 l 조회 6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1
13:57 l 조회 7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9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6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1
13:57 l 조회 17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8
13:57 l 조회 21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2
13:56 l 조회 15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9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10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7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