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그냥 관심이 없어 나는 동성애던 퀴어던 이성애던,,... 

걍 다 똑같은건데 굳이 더 관심을 가져야 

하는거? 이성애=동성애=퀴어 인데 뭘 더 관심가져야 

하는거지.....걍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는 내가 알고싶지 않은 것에 대해 공부하지 않을 권리가 있는걸... 차별할 생각도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 수 있음 관심 없는게 잘못은 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똑같다고 생각하면 다행인데 그렇지 않는 사람들이 있고 그런 사람들이 누군지 모르잖아 그렇기 때문에 기초적인 기본 지식이 있어야한다는 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가 성교육을 받는것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사람 사는건데 뭘 더 알아야겠다는 필요성을 못느끼겠어서....다 똑같은 사람인데 세상 참 각박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겟지만 아직 세상은 그러질 않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냥 동성을 좋아하면 좋아하라 그러고~ 그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모든 게 동일시 되고 차별 받지 않는다면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겠지 하지만 차별 당하고 혐오 당하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동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께 사회가 힘써야 하는건데 사회라는 집단의 소부류가 개인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보이지않는 차별이라고 해야하나ㅠㅠ그런게 조금 있어서 너무 무디면 조금 그런것같애.. 뉴스에서도 동성애자 마약파티(?) 주제로 뉴스주제 나왔는데, 동성애자들뿐만 아니라 이성애자들이 훨씬 더 마약파티를 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굳이 제목에 동성애자를 넣어야했을까? 그런 차별이나 혐오 같은 거는 없어야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조금은 관심을 가지는 것도 괜찮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안하면 되는거니까 모.,. 요즘 저런글들 종종 보이는것 같아서 궁금했어 특별히 뭘 더 알아야 하고 관심 가져야 하는건가 이게 오히려 역차별은 아닌건가 싶어서 그냥 세상사람들 다 똑같이 사는 인간인건데 퀴어/이성애/동성애로 나눠서 싸우는게 웃기다 참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건데 살기 힘드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말도 맞어..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 그걸 굳이 나눠서 싸워야하는지가 참..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지로부터 오는 의도치 않은 차별이 있을 수 있잖아 무례한 발언이라던가...? 그래서 어느정도는 알아두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얌 익3말처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좌도용으로 계좌 잠기면 본인이 직접 도용한 사람 찾아야돼?
17:14 l 조회 2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3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5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3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3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3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2
17:13 l 조회 4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9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6
17:13 l 조회 12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5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3
17:13 l 조회 18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4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6
17:13 l 조회 24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4
17:12 l 조회 18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4
17:12 l 조회 11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32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32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5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