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로 받은 것만 재생 돼??? 움짤 움직이게 하는 앱 받았는데 안 움직인다ㅜㅜㅜㅜ 그리고 갤러리에서는 못 보고 앱 들어가서 봐야하지? 그리고 게시글에 움짤 올리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니...ㅠㅠㅜ 게시글에 첨부하고 올리면 움직이질 않아...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사파리로 받은 것만 재생 돼??? 움짤 움직이게 하는 앱 받았는데 안 움직인다ㅜㅜㅜㅜ 그리고 갤러리에서는 못 보고 앱 들어가서 봐야하지? 그리고 게시글에 움짤 올리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니...ㅠㅠㅜ 게시글에 첨부하고 올리면 움직이질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