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러는데 무슨 얘기를 할때마다 걘 금수저니까 놀고먹어도 되겠지 걘 이쁘니까 얼굴로 돈많은 남자 꼬시고 그래서 잘 살겠지 이러고 걔가 친구들이랑 잠깐 다퉜을때도 그친구들이랑 내가 만날일있어서 만나고나서 얘기했더니 걔네가 내 욕했겠지 이러고 내가 아무리 좋게 얘길하고 긍정적인 말들도 많이 해주고 격려해주고 난 진심으로 얘가 자존감이 높아지길 바라고그랬는데 계속 이러니까 이젠 짜증만난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러는데 무슨 얘기를 할때마다 걘 금수저니까 놀고먹어도 되겠지 걘 이쁘니까 얼굴로 돈많은 남자 꼬시고 그래서 잘 살겠지 이러고 걔가 친구들이랑 잠깐 다퉜을때도 그친구들이랑 내가 만날일있어서 만나고나서 얘기했더니 걔네가 내 욕했겠지 이러고 내가 아무리 좋게 얘길하고 긍정적인 말들도 많이 해주고 격려해주고 난 진심으로 얘가 자존감이 높아지길 바라고그랬는데 계속 이러니까 이젠 짜증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