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직업 특성상 야근도 있고 야식도 많이 먹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직업이라 또 폭식도 하시는 편이야 지금 고도비만이고 고혈압도 있어서 매일 약 드시는데 술도 맨날마시고 집에서도 매일 쉴틈없이 뭐 주워먹고있고 먹고 바로 눕고 운동도 많이 안하고 요새는 과음도 많이 하는지 오바이트도 자주 하더라고.. 정신적 스트레스도 큰지 요새 잠꼬대도 심해지고 감정기복도 있고 나는 아빠 정말 오래보고싶은데 자기관리르르너무ㅜ안해서 속상해 이러다가 정말 무슨일 나면 어떡하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