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8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와......정말 재밌게보다가 배우들 성인되고 나서 보고 

확 깨고 충격받아서 하..............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여주는 괜찮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그겈ㅋㅋㅋ영화관ㅇㅔ사 봤는데 난 광객들 다 난리남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진짜ㅠㅠㅠㅠㅠㅠㅠ영화는 정말 재밋게 봤는데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6/02 23:09:0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전목마씬은 어느 작품이야??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
ㅇㄴㅋㅋㅋㅋㅋ어ㅠ그거 역대긐ㅋㅋ진짵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ㅌㅋ너무웃겨 ㅋㅋㅋ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핵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6/02 23:09: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브레터는 뭐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겡끼 데쓰까|~~~~!나오는영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에에에ㅔ?? 일본영화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되게유명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하잇! 내가 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 아련터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헝 혹시 새드엔딩이야?? 나 새드엔딩 못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질질짜는 새드는 아니고 아련하게끈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해피엔딩이 아니면 못보는 나레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따오밍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는구나 산차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아니요 모르는데요 (정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안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6에게
사실 알아........ 근데 내가 모르는걸로 해줄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7에게
그러자.....(소근소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9에게
응응 그러자.... 너익도 모르는걸로 하자 .. (속닥속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그 남배우분도 대민쪽에선 인기짱인뎈ㅋㅋㅋㅋ솔직히 그냥 쭉 가는게 좋았울뻔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진짜 그랬으면 진짜 내 취향 영화인데ㅠㅠㅠㅠㅠ 진짜 울고시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쭉갔으면...ㅠㅠ 스타일링만바꿔도됐을텐데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고등학생이면 성인모습이랑 크게 차이 안날텐데 그냥 그대로 가지 왜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성인 모습 나어기 전에 나의 소녀시대 브금 나오면 둘이 같이 하늘에 소원빌던거 생각났었는데 후 로는 성인 배우분의 미소가 생각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해봤자 몇년인데 그냥 그 배우들 쓰지ㅠㅜ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직도 충격에서 못헤어나오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하 스크린에서 봤나보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랑 티비로 돈주고 봤어........ 진짜... 내 감성 돌리도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아.. 난 방금 스크린에서 봐서 쓰니도 스크린에서 본줄ㅋ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당황했잖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맘 아푸자나요..정말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걍 남주여주 둘다 그대러하지ㅠㅠㅜㅜ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ㅠㅠㅠㅠ짜ㅠㅠㅠㅠㅠ머리 좀 붙이고!!!! 옷 어른스럽게 입히지!!!! 흡끕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나의 소녀시대 보면서 울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다가 성인연기자 보고 뚝그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깨긴했는데 넘 감동적임 ㅠㅠ어릴적 약속 지키는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감ㅋㅋㅋㅋㅋㅋㅋ진심 보고 같이 보던 친구한테 계속 물어봄 저사람 남주냐고 어른된거냐고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 그거 마지막 결혼식 장면 아니야? 나 올레티비로 봤는데 그 뒤에 뭐가 더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시절 우리가 좋이했던 소녀랑 헷갈린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맞아 ㅠㅠ 헷갈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진짴ㅋㅋㅋㅋㅋㅋ 그거보고 ㄹㅇ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ㅁㅈ 나도 성인역 배우 보고 올라왔던 감정들 짜게 식었음 근데 그거 제작할때는 영화 흥행하게하려고 성인역 배우 넣은거래 그 배우가 진짜 인기있는 배우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결말 넘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진짜 깨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충공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인생영화 될뻔했는데 와장창함
마장미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9:08 l 조회 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4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5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5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1
9:08 l 조회 10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9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14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5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5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24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7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3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24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47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9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5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