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7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미성년자랑 아저씨 사이의 금지된 사랑...? 

완전 어린건 아니고 17,18 정도고 아저씨가 막 어른 될때까지 참으면서 힘들어하는거 내 취향......
대표 사진
익인1
팬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고물? 소설 같은 걸로 본다면 괜찮은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저씨가 참으면서 힘들어하는 거22222 나도 이건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가 미자랑 연애하고 있고 그게 세상에 어떻게 보이는지 잘 알아서 자기관리 철저하게 하고 미자 애인 상처받는 일 없으려고 고군분투하는 아조씨라면...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333 내남자친구당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저씨도 여러종류의 아저씨가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판타지로만 소비하는 게 좋은 듯...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특히 팬픽이나 걍 소설로 봤을 때... 캬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내친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픽으로만 봣을때 조아..현실은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나도 아고물 진짜 좋아해.... 음 어 사실 난 교사랑 학생도... ㅎㅎ... 나이차이 얼마 안 나는 선에서!!! 글이나 만화로 보는 거 ㅜㅠㅠㅠㅜ 어디까지나 글이랑 만화 속 허구일 뿐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 교사학생..근데 이게 설정으로 좋아하는 거지 실제로는 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플라토닉이라고 생각함 8ㅅ8 인 마 드림.. 18 19? 이정도만 봄 소설도ㅋㅋㅋㅋ 너무 어린건 실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ㅂ아저씨가 몇살쯤인데??? (그냥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대 초중반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내가 늙어보니까 30대 젊은거더라....시간 훅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감...ㅋㅋ 30초중반이 아저씨라니 ㅠㅠ 보통 아저씨하면 40대 배나온 부장님 아냐? ㅠㅠ 나 6년있으면 아저씨인가...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 판타지가 있을수도 있지... 그렇지만 이 글을 읽고 있는 아저씨가 있다면 이건 당신이 아님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이 판타지 속의 아저씨는
★ 젠틀하고 상냥하며 대인관계도 좋고 잘생기고 키도 크고 몸매도 좋고 능력도 좋으면서도 양심을 지키며 미성년을 절대 건드리지않는 올바른 멘탈을 가진 대스윗가이 아저씨(머리안빠짐) 이야기입니다★ 어디 술자리에서 요즘 어린 여자애들은 아저씨 좋아해~ 라는 소리가 들린다면 언제든지 꿀밤맨이 날라와 당신에게 꿀밤을 먹일겁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다 ㅋㅋㅋㅋㅋㅋㅋ20대 초반같은 동안 외모에 키크고 돈 많고 잘 생기고 몸 좋고 인성 좋은 남자여야 됨^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일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ㅋㅋㅋㅋㅋㅋㅋ 익이나 너 추천해도 되니..? ㅋㅋㅋㅋㅋㅋ추천 누르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꿀밤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5물논 돈도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 진짜 하 엄청난 상상속 아저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예요. 이겁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머리안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설한정.....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현실에 그런아저씨 없는게함정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 아저씨 좋음 현실에 있는 아저씨들말고 젠틀하고 어른스럽고 멋있고 키도 크고 몸도 좋고 30대 중반까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고물 짱 좋아햏ㅎㅎㅎ 소설 판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후 나에게 삼십대 초반은 오빠고 아저씨라 함은 사십대까지 올라가야 하므로 난 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친척언니가 저러다가 연애했는데 레알 벤츠벤츠 핵벤츠... 헤어질때도 벤츠벤츠대왕벤츠였어(주먹울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요즘같은세상에 이런얘기하면 하도 고나리당해서 밖에선말도안꺼낸다.....혼자만으ㅣ....취향....만나보면확실히 또래한테는느낄수없는설렘이있닥우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이런거 솔직히 취향아니야? 미자랑 어른이랑 사귀는게 불법도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불법은 아니지만 일단은 미성년자랑 아저씨니까 로리타 아닐까. 5살 6살 아가들만 로리타가 아니라 청소년도 로리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모르겠어.. 로리타여도 막 성관계만 안 하면 ㄱㅊ지않을까 쓰니글보면 어른될때까지 기다리는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사회적시선은 그렇지 않은 사람이 더많아서 문제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청소년은 아니지 않아? 사전적 의미도 사춘기 이전의 미성숙한 아동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이 든 남자들에게 성적 매력이 있는) 조숙한 소녀 라고만 나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은 사춘기 이전의 아이에게 강렬한 성적 욕망을 느끼는 것이다. 라고 나와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2에게
생각의 차이인것 같아! 사춘기가 빨리 나타난다면 12살은 로리타가 아닌걸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65에게
로리타 취향인 사람은 진짜 2차성징 전을 좋아할걸 저기서 말하는 사춘기는 신체의 변화가 아마 기점일 거야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67에게
응 난 미성년자는 다 그렇다고 생각해 ㅇㅇ 도깨비 드라마 나올 때도 그거 때문에 논란 많았고! 생각차이인 것 같은데 답 그만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70에게
아항 생각의 차이라기엔 댓글이 너무 확신성 어조라 ㄷ답글 달아봤옹 ㅇㅇ 즐티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71에게
나는 확신해서 답글 달았엉 ㅇㅇ 즐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구나 퐌타지는 있으니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0세의 외모를 가지고 아저씨인만큼 재력이 있으며 날 지켜주고 늘데리러오는 그런 핵핵 벤츠남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러니까 도깨비 같은 아저씨나 영화 아저씨가 좋단거지 배나오고 머리 벗겨진 아저씨는 사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예인 엉급 안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헉 연예인 보단 잘생긴 남자의 정석을 언급한건데 연예인이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ㅂ 이름 얘기 한것만 안하면 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고물... the love...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고물 이즈 진리... 근데 소설에서만 좋슴미다허헣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저씨라쓰지만 완벽한30대의남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면 또래가아닌 나이차가 좀 있는 성숙한 남자를 말하는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웹툰 당신만 몰라 여자여 나이를 숨겨라에 나오는아저씨... 결말까지 넘 완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소설에서만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에선 ☆ 그런 남자가 읎다 ☆ 같은 나이라도 티비 나오는 사람이랑 실제 닝겐이랑은 굉장한 차이가 있다는 걸 알기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현실 아저씨는 ㄹㅇ 아저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환상아저씨들은 이미 유부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저씨가 아저씨가 아닌 아저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이만 아저씨이고 나머지는 안아저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예전에 좋아했았다가 아저씨랑 안 좋게 엮이고 나서부터 싫어졌다...그래서 도깨비도 볼 때 엄청 거부감 들었었어ㅠㅠㅠㅠㅠㅠㅠ나도 좋아했었는데...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럴수있어 토닥토닥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
17:13 l 조회 1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2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1
17:13 l 조회 12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
17:13 l 조회 2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1
17:12 l 조회 12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1
17:12 l 조회 4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0
17:12 l 조회 23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3
17:11 l 조회 20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2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8
17:11 l 조회 16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6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3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4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5
17:11 l 조회 14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3
17:11 l 조회 7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3
17:10 l 조회 11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10
17:10 l 조회 29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3
17:10 l 조회 22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3
17:10 l 조회 12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4
17:1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