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많이는 아니지만 얼핏보면 놀랄 정도로 흰자가 보이는데 쌍수 부작용 맞지..? 한지 3달정도 됐어
대표 사진
익인1
일종의 부작용이긴 하지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경우에 다시 재수술 해야 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ㅠㅠ 그냥 쌍수만 한 거야? 눈매 교정 이런 거 안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교정은 안했대 앞트임이랑 쌍수만 했다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ㅠㅠ 재수술로 해결이 되는 문제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눈 뜨고 자는 건 쌍수 안 하고도 그런 사람 많으니까 크게 문제 될 건 없을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눈 뜨고잤었는데... 두달정도 ㅠ 시간지나니 괜찮아졌어 ㅠㅠ 붓기가 아직도 많은편이야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붓기는 빠졌는데 눈 뜨고 자ㅠㅠ 쌍커풀이 짝짝이는 아닌 것 같은데 왜 저러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 후배 인프피 삐졌을 때 어케풀어줘야해
16:08 l 조회 1
편알하는데 손님이 음식줫는데
16:07 l 조회 2
제주공항 가본 익들아 도착해서 짐 찾고 나오는 데까지 얼마나 걸려??
16:07 l 조회 8
애인이 기념일인 거 모르고 친구들 만나러 가는 거 서운할만하지..?
16:07 l 조회 7
얼마가 걸리든 하이닉스 다시 300찍을수있다고 보지???3
16:06 l 조회 14
여행 내내 마주친 남자분 번호 딸 걸 ••• 4
16:06 l 조회 30
통 아이스크림은 뜯으면 얼른 먹어야 하나?2
16:06 l 조회 13
배민 이제 가게배달도 라이더 위치 뜨네1
16:06 l 조회 7
카카오페이증권 뭐냐 꽁짜로준거
16:05 l 조회 17
나 머리모양이 자꾸 일케되는데 어케야돼?1
16:05 l 조회 21
친구 손절 할거 같아...1
16:05 l 조회 18
텔레그램 단톡이 왜 필요하지...싸한거 오반가
16:05 l 조회 12
내일 면접 보러간다...
16:05 l 조회 7
나도 싫진 않은데 더 안들이대네 쩝..4
16:04 l 조회 27
나 양악+윤곽한지 24일찬데 질문받음2
16:04 l 조회 21
다들 인적성 검사는 어떻게 준비해 ? 2
16:03 l 조회 12
고딩엄빠나 이숙캠같은 ㅍ프로 추천좀 ㅠ5
16:03 l 조회 39
우리나라 증여세 개심하긴 하다3
16:03 l 조회 17
아 손님이랑 스몰톡 안 하고 싶은데 어떻게 끊어 4
16:02 l 조회 24
말랑이 근데 어따쓰는거임? 용도?3
16:0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