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반병은 넘는것같은데 근데 저번에 두병도 먹었을때도 카톡 오타1도 없던데 자기말론 아무리 취해도 오타를 안낸대
대표 사진
익인1
내남친 소주2잔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근데 어제 나랑 한병나눠마시고 아주 멀쩡해서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량은 진짜 닝바닝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남친 세잔 부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약한거일수도있고 본인 기준 약한거일수도 있찌..내친구는 맥주 두입?정도만 마셔도 취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수도 있겠네..이걸생각못했넼ㅋㅋ다시 술고래라고 놀려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잔도봤는걸 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 취해도 오타안나던데 주량이 1병반인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는 세잔먹고 자던데..
근데 나도 취해도 오타안냄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취해서 정신 나가고 헛.소리는하는데 오타는안남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나도 그럴줄알았거든 근데 주량 넘어서 마셔서 폰 만지니깐 바로 오타쩔었음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21 06.22 21:5232079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47 06.22 21:3735098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12 9:2720111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7051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447 0
아침 8시 30분에 보규 지금 한투 앱 들어갔는데
15:21 l 조회 1
퍼즐
15:21 l 조회 1
아 위고비 개웃겨서 웃음나옴 샤갈
15:21 l 조회 1
왜 서킷 걸리면 시드가 없냐
15:21 l 조회 4
반도체 주식 지금 와 다 내려가?
15:21 l 조회 3
마이크론 실적도 실적인데 가이던스가 중요할거같슨
15:21 l 조회 5
헐 다이소에서 이제 애니 굿즈도 파네
15:20 l 조회 17
한달만에 편도감기 또 걸린거 뭐지
15:20 l 조회 3
친한 동기가 줌스터디 하자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15:20 l 조회 3
엄마랑 삿포로 가는데 이심 데이터 얼마나 할까?
15:20 l 조회 6
남들 따라서 주식 들어가는 애들은 주식 하지마셈
15:20 l 조회 8
아 나 ㄹㅇ 뒤틀렸네 주식 떨어지는거 보니깐 기분 ㄱㅊ아짐4
15:20 l 조회 35
헬스장 무료 OT 해준다는 거 영업이야?4
15:19 l 조회 16
하닉 스퀘어 삼전기 삼전 추매할거 ㅊㅊ좀 1
15:19 l 조회 28
관심 있는 사람 있는데 영화
15:19 l 조회 6
메가커피 목요일날 주문 많을까?
15:19 l 조회 9
삼전 하닉 마이크론 세개만 가지고있는데
15:19 l 조회 24
무려 지수가 잡주무빙을 하네
15:19 l 조회 8
하닉 추매했다1
15:18 l 조회 42
근데 몇년 묵히면 오르지 않나2
15:1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