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내가 한 가정을 책임져야 한다는 책임감에 짓눌려사는것도 싫구, 아이를 키우는 동안 보내는 10년 남짓한 시간도 너무 아깝고 또, 내가 아이를 잘 키울거라는 보장도 자신감도 없구 ㅎㅎ 차라리 그 시간에 돈을 벌어서 놀러다니며 나를 위해 살고싶다ㅎㅎ. 아 물론 부모님 용돈도 많이 챙겨드리며 자식 노릇할거고! 이거 부모님한테 말씀드렸더니 딱히 강요는 안하시더라 

 

근데 말씀 못드린게 있는데 나 사실 동성애자 하핳 엄마아빠 미안!
대표 사진
익인1
나.. 결혼하면 정으로라도 억지로 참아가면서 사는 거 맨날맨날 우리 부모님보명서 사는데 그런 재미없는 생활은 하기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도 딱 니 생각이랑 똒같아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로.. 나랑 잘맞는 사람이라면 하고싶겠지만 아직까지 그런 남자를 보지못했어..ㅋㅋㅋㅋㅋ그리고 내가 예민보스에 감정기복에 성격도 더러워서 누구랑 같이 못살거같아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ㅋㅋㅋ결혼해서 시댁생기는것도 싫고 아이낳고 몸망가지고 직장에서 눈치보고 이러는거 싫어서 혼자살고싶어 결혼한다해도 애는 낳기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애 키우는거 싫어 이런표현 좀 그렇지만 애키우면서 내 삶을 보내고? 싶진않아 그 시간에 나를 위한 투자를 하자는 생각이야 아직까진 그리구 사랑해서 결혼했다쳐도 나중엔 정때문에 애있으면 애때문에라도 어쩔수 없이 같이사는거니까 너무 마음 아플것 같아 시작은 사랑이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별로 생각없어...걍 나 혼자 잘 먹고 잘 살래 우리 부모님은 내가 평범하게 남들 다 하듯 결혼하고 애낳고 하라는데 내 인생인데 왜...자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의 장점을 잘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무성애자라...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명품 왤케 비싸?? 나 23살인데
16:56 l 조회 1
부산 왔는데 배달 국밥은 원래 다 별로야?
16:56 l 조회 1
한국남자 비만율 높은게 근육량 때문이라는 거 왤케 어이없지
16:56 l 조회 2
익들 선크림 폼클렌징으로만 안지워질려나?
16:56 l 조회 3
회신해달라고했는데 세명 중 세명 다 회신 안하네../
16:56 l 조회 2
기분안좋아
16:56 l 조회 3
집에있는데 있는거같지않음
16:55 l 조회 4
커뮤 양비론자들은 사실 양비론이 아님
16:55 l 조회 3
그런데 진짜 젊은 남자들은 페미를 제일 싫어하는듯
16:55 l 조회 7
본인표출얘들아 너무 황당한데 제발 이것 좀 봐줘,,, 회사에서 겪은 일임
16:55 l 조회 6
모비스 2주 샀는데
16:55 l 조회 3
하닉 300 매도벽 많을까
16:55 l 조회 6
한여름 날씨가 오늘만 같으면 좋을텐데
16:55 l 조회 5
하이닉스 180까지 떨어졌을때 팔았던 사람들
16:55 l 조회 14
아니 러닝하면 허벅지 근육통 개쩔음
16:55 l 조회 5
원래 다들 나갔다온 옷 다 세탁기 돌리지..?1
16:55 l 조회 11
참치 포케 처음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1
16:54 l 조회 7
스트레이트 체형 들어와봐 6
16:54 l 조회 16
진짜 인덕이 이렇게 없을수가 있나
16:54 l 조회 6
네이버 리뷰 체험단이 무슨 010으로오냐 1
16: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