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학생들 한참 학교에있을 오전에일어난거잖아 그래서 내가 딱 기사보고 옆에있던 친구한테 야 학생들이 수학여행가던 배가 가라앉고있대 이랬는데 걔가 떨떠름하고 담담한말투로 그럼 사람들 많이 죽었겠네? 이래서 나도 당황스러워서 어..?어..이래버렸는데 이게 긍정의뜻으로한게 아니라 걔 태도가 겁나 소름돋아서 얼버무린건데 3년이지난 아직까지도 종종 걔의 반응이 생각나면서 소름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때 학생들 한참 학교에있을 오전에일어난거잖아 그래서 내가 딱 기사보고 옆에있던 친구한테 야 학생들이 수학여행가던 배가 가라앉고있대 이랬는데 걔가 떨떠름하고 담담한말투로 그럼 사람들 많이 죽었겠네? 이래서 나도 당황스러워서 어..?어..이래버렸는데 이게 긍정의뜻으로한게 아니라 걔 태도가 겁나 소름돋아서 얼버무린건데 3년이지난 아직까지도 종종 걔의 반응이 생각나면서 소름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