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연하로는 거의 친남매 아니면 딱 선후배 관계로 지내서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동갑은 요즘들어 그렇게 느낀다 물론 ㅂㅇ친구처럼 지내는 애들도 있는데 나는 좀 친한 친구1로 생각했던 애가 갑자기 들이대는 말투로 바뀌고... 전에 지가 조0아하던 애들한테 쓰던 스킬을 막 쓰고..(끔찍) 걔네 학교에 다른 남사친들이 그 친구1에 대해서 의미심장한(?)말을 하고.... 나는 이상한 기류라도 흐르면 급하게 벽을 쌓게 되고.... 그렇더라...... 친구로서는 진짜 괜찮은데 왜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