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20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1
이 글은 9년 전 (2017/3/30) 게시물이에요

씨유에서 이거 마시지마.... | 인스티즈

 

 

진심 탄맛만 나고 맛없어 

내가 마셔본 커피 중에 제일 맛없어 

세상에서 제일 맛없다구
대표 사진
익인1
엇 난 이거 순하고 괜찮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커피"워터"라 순하긴 한데 너무 맛없어....진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맛인지 대충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이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랑탄산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탄산수 인정 ㅜㅜㅜㅜㅜㅜㅜㅜㅠ 돈 아까워 죽을뻔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ㅓ 신발 이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ㄲ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빨간색 슈퍼스타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젤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지 좀 돼서 모르게따....나 지금 학교라 집 가면 보고 알려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던! 슈퍼스타는 그 하얀색 가죽같오 ㅎㅎ 이건 가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보고 뭐가 다른거지 하다가 깨달았다..! 새로운 깨달음이야 고마워 친구들아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이 갖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은 뭔데 이쁘고 난리야 갖고싶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엄청 맛있었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이거 먹고 웩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같은 더치커피워터라도 핸디엄인가 다른 데는 맛있던데 이건 별로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이거 나 먹고 물병으로 쓰고있는데 ㅋㅋㅋㅋㅋ근데 맛 별로긴별로였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쟈..저거 맛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31 0:03:1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 꼬였어 꽈배기인줄...내가 맛있다는 사람한테 가서 이게 뭐가 맛있냐 빼애애액 고나리한 것도 아니고 그냥 맛없다고 정보공유 하는 건데 웨구뤱?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7
쓰니 토닥토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먹지말라고는 안해도 되잖아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내 마음이지ㅠㅠ두번 말하는데 내가 맛있다는 네 앞에서 취죠ㅈ한 것도 아니고... 이래놓고 맛있는 거 추천해주고 사먹으라는 글에는 이렇게 말 안 할거디? 맛있었으니까 너도 먹어!맛없었으니까 너도 먹지마!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 둘다 단순한 정보공유일 뿐이야 맛있었다면 그냥 난 맛있었는데 하고 거르면 될 일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2
ㅈ;ㄴ.ㄱ.ㄷ) 착한 쓰니가 이해해...8_8 상종 하지마8_8 좋은정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 나만먹을꺼야 이런글인줄......낚시넘 많아서ㅠㅠㅠㅠㅠ힝 고마워쓰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물태워먹으면 맛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코마어 !!알려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받고 코코넛밀크...나 코코넛밀크 좋아해서 사마셨는데 진심 노맛이야 첨엔 맛없는 빠다코코넛맛 나다가 뒤에 코코넛밀크맛 약간 나고 끝맛은 화장품맛...심지어 칼로리도 320대로 핵높더라 차라리 단맛을 줄이고 칼로리도 줄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도그거먹어봤어 진짜 토할뻔ㅜㅜㅜㅜ난버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야 씨유커피 이렇게 발전했나,, ㅋㅋㅋㅋㅋ
안사먹어야겟다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수업들을때마다 항상 마시는데 쓰면서 고소한(??) 맛 좋아해서 그런가 난 괜찮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ㄴ 인기글 보다가 이거 벌써 다섯번째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정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먹고 제조사 가서 항의 할뻔한 맛이었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맨날 저거 맛 궁금했는데...걸러야겟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맛있던데.... 사먹기도 하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맛있는 사람도 있지!!!!! 커피알못인 내 입맛엔 탄맛이 넘 나서...울디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응웅!!알겠어!!\^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탄맛 심한 커피 싫어하는데 안먹어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1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
13:57 l 조회 2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13:57 l 조회 3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12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4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6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1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5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
13:56 l 조회 5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3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
13:55 l 조회 5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5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9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5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6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2
13:55 l 조회 21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4
13:55 l 조회 38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11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