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1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내 기준으로 너무 비싼거 같아서 너무 조심조심 대하게 되는데. 사양은 초고사양인데

노트북 가격대를 잘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초고사양이몀 ㄱㅊ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양 높은거먄 ㄱㅊ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양높으면 걍 컴퓨터랑삐까뜨더라 게임도다돌아가고!!가격괜찮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양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다른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기가 메모리
인텔 코어 i7-7700 HQ
하드드라이브 1테라
128기가 ssd
nvidia 그래픽
17.3인치 크기

이거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픽 카드가 뭔데? 엔비디아 그래픽 저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nvidia geforce GTX graphics [27] 이렇게 되어이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그래픽 카드 이름 아닐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호혹..시 어떻게 보는지 아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사양 사진 있어? 보통 gtx 1050 1060 1070 이런식으로 달릴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걸 어디서 보는지 모르겠어... 컴퓨터내에서 차아봐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 그 노트북을 지금 사용하고 있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응!!! 직ㅁ 쓰는 중인데 키보드가 겁나 불편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윈10이면 그 시작 표시줄에 dxdiag 쳐서 검색되는 거 눌러봐! 윈7 이면 아마 시작 버튼 눌러서 검색해야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근데 그 정도 성능이면 지금 디자인 전문가나 게임용 아니야? 그러면 그래픽 카드 두개 달려있을걸?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는 시스템일거같은데... 내거도 그러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응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해서 샀는데 3d프로그램도 돌아간다고 해서.. 아 이거 되게 헷갈리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그래픽 카드가 두개.. 아 하드드라이브랑 ssd 이렇게 두개인걸로 알고있어 익인이가 말한대로 들어간 다음에 디스플레이 들어가봤는데 hd 그래픽 63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한 거 산거면 630말고 하나 더 달려있을거야. 보통 게이밍 노트북 그래픽 카드가 gtx 9??/1050/1060 로 많이 쓰이고 있구 옵티머스 라는 기능 있어서 게임 시작하면 엔진 소리 크게 나면서 그래픽카드 알아서 교체해줄거얌. 난 130에 그 정도면 싸게 잘 샀다고 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참고로 나두 디자인 프로그램 돌리구 오버워치, gta5 등등 하려고 샀고 사양은

인텔 i7-7700 hq
메모리 램 8기가
Gtx 1050
Hdd 1테라
Ssd 256기가
15.6인치
운영체제 윈10 포함

해서 180인거 할인으로 140만원 대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우오... 되게 좋은 가격에 샀다. 내가 사려던거 익인이꺼랑 비슷한 사양?인데 그것도 140만원대더라 그거 살까 하다가 너무 오버하나 싶어서 이걸로 사건데.. ssd 이거는 256이 좋아 아니면 지금 내꺼가 나아? 별 상관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나는 ssd에 운영체제랑 오버워치만 깔고 gta5 포함해서 다른 거 다 hdd에 깔았는데 hdd에 깔은 것도 빠르게 잘 돌아가길래 ssd가 빠르긴 해도 아직 그렇게 단계당 몇 십만원 투자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운영체제만 깔아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오오..많은걸 알아간다... 일단 고사양은 ssd가 좋겠구나 ㅋㅋㅋㅋㅋ 정보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금 비싼정도인거 같아! 내 노트북 사양 빵빵한거 사냐고 170 줬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돈 더 주고 높은거 살걸 그랬나... 내꺼 낮은거 같은데.... 메모리나 나머지 혹시 어떻게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싼편 아니고 적당한 수준임... 사양은 초고사양일거 같진 않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고사양이면 어떤게 높아야해?ㅠㅠ 컴퓨터 잘 모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다르겠지... 사양이 어떤데 스샷찍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생각에 쓰니한텐 초고사양 놋북 필요없을것같은데 맞지? 어돕프로그램이나 겜하는거아니고 서치가 주 용도라면 80마넌대 놋북써도 충분히 좋을거같아서 난 비싸다구할게,,ㅎ 150넘어가면 맥북사는게낫다고 보는 입장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 이거 어돕프로그램하고 겜 하려고 샀음ㅋㅋㅋㅋㅋ게임이 옵치나 스타2, 디아블로 이런거 돌릴거라..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샀는데 이게 적당한 가격인지 뭔지를 모르겠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겜돌리려면 그정도선에서 사는거 맞는거같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주약강 비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주용도가 뭔데?막 디자인하는사람들이나 프로그램 돌리고,게임용 아니면 100만원선 안넘어두 될텐데 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산 알바자리 들어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1
능력 없으면 원래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
1:40 l 조회 1
동탄 사는사람 있어?
1:40 l 조회 1
진심 isfp 싫다..
1:39 l 조회 11
하 왜 가챠 돌렸을까
1:39 l 조회 10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5
전주 진짜 미친듯1
1:38 l 조회 20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2
1:38 l 조회 9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4
1:37 l 조회 24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6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9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6
1:37 l 조회 26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1
1:36 l 조회 16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26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16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36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5
1:36 l 조회 25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7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7
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