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4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있다면 지금이라도 한번 더 생각해 봐 ㅎㅎㅎ....

퇴사하니까 너무 좋앙

대표 사진
익인1
왜..? 많이 힘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퇴사하니까 이제 좀 사람 사는거 같음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 혹시... 엔터쪽에 통번역 이런 부분도 뽑을까? 그러면 나 엔터쪽으로 가고 싶은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녔던 회사는 안 뽑았긴 했는데 확답은 못 주겠지만 번역 담당 이런건 없었던거 같아 돈은 쥐꼬리만한데 학력이랑 경력을 엄청 봐서 웬만하면 영어도 된다는 사람들한테 시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 월급은 쥐꼬리만한테 쪽쪽 다 뽑아먹는다는 게 진짠가보다ㅠㅠ 혹시 그 대형소속사야..? 그곳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대형인건 맞아 ㅋㅋㅋ 근데 내가 봤을땐 3사 다 똑같아 ㅋㅋㅋㅋ 연봉 복지 최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진짜..?ㅠㅠ 아이돌 보면서 일하고 싶어서 가고 싶었는데... 가벼운 마음은 아니지만... 연봉복지 최악이라니 다시 생각해봐야겠네..ㅠㅠ 아이돌도 많이 못 볼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이돌 보면서 일한다는게 스쳐지나가면서 보기는 많이 보지... 근데 그런 확률은 차라리 가로수길같은데 다니면서 보는거랑 비슷해 ㅋㅋㅋ 오히려 덕후인거 알고나면 은근히 더 깔보는? 그런 분위기도 있다 한번더 생각해봐 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헉...정말? 그러면 입사지원서에도 덕후라고 쓰면 더 잘 이해하겠군! 이게 아니라 덕후라서 안 뽑으려하려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이돌 좋아하는 동기들 여럿 있긴 했는데 다들 일에 바빠서 볼 기회도 없고 너무 괴리감 느껴서 2년차에 그만두는 애들도 제법 있었어... 가수와 팬이 아니라 아예 비지니스 관계로 보는 사이가 되니까 걍 서로에게 신경을 안 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그러면 아이돌 해외같은데 갈때 끼는 통역사는 어떻게 구하는지 혹시 알아? 회사에 원래 있으시던 분인가...? 자꾸 물어봐서 정말 미안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회사에 있으신 분인 경우도 있는데 전문으로 하시는 분은 아니고... 엔터업계라서 아무래도 해외쪽에도 인맥이 넓다보니까 몇개국어 되는 사람 아무나 인맥으로 좀 쓰는거 같더라... 딱히 따로 뽑는건 잘 못 봤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진짜? 영어통역사 하려고 하는데 엔터쪽은 안 뽑나보네... 뭐 먹고 살지...ㅠㅠㅠㅠㅠ 고민이 너무 많다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1
남친 선물로 5080 어때??
21:11 l 조회 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
21:10 l 조회 4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3
21:10 l 조회 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2
21:09 l 조회 14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2
21:09 l 조회 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1
21:09 l 조회 6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0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2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2
21:08 l 조회 12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6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4
21:08 l 조회 26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7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3
21:08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7
21:07 l 조회 9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10
21:07 l 조회 31
해외거주 와 날씨 어떡하지
21: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