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9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하루종일 심란해... 

기분 좀 나아지자 싶어서 평소에 좋아하던 걸 했는데도 한숨만 푹 쉰다ㅠㅠ 

진짜 너무 힘들어 심적으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일이 쓰니를 힘들게 만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관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문제가 힘들어? 털어놔보기라도 하면 조금이나마 괜찮아지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읽고있어 일단 주소펑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들어줘서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에고 많이 힘들겠다.. 그친구들 외에 혹시 학교에 다른 홀수 무리라던지 잘맞을것같은 친구나 그런사람은 아예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우리반 다 짝수 무리야ㅠㅠ 2명이서 다니는 애 있는데 거기서 한 명이랑 친해지고 싶긴 한데 그럼 나머지 한 명한텐 넘 미안하고... 근데 그 둘이가 그렇게 친한 게 아니라 다닐 애 없어서 남은 둘이 마지못해 다니는 느낌? 이거든ㅜㅜ 근데 또 어떻게 자연스럽게 무리에 데려올지도 문제구.... 솔직히 홀수라서 데려오는 거 속 보이잖아ㅠㅠ 다짜고짜 같이 다니자! 이럴 수도 없고 고딩인데 유치하게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이런 생각하는 나도 싫어 솔직히 나만 겉돌아서 이런 생각하고 있을걸.. 공부할 시간에 이런 고민이나 하고 있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에고 ㅠㅠ나도 고등학교 다닐때 고민많았었어 그 친구랑 다니는게 맘 편하면 그렇게 해봐! 꼭 4명일필요없잖아? 둘이 다녀도 맘편하면 친구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어떻게 친해질 지 모르겠어 반배정된 지 한 달 지났는데 지금 다가가는 것도 뭔가 웃기고...ㅜㅜㅜㅜㅜㅠ 슬푸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내 성격이 점점 더 의기소침해지고 소심해져ㅠㅠ 중학교 때까진 그래도 밝은 편이었는데 고딩 올라와서 더 소심해져서 친구한테 못 다가가겠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직 얼마 안됐으니까 너무 조바심갖지말고 천천히 다가가는것도 좋을것같애! 하루하루 10분씩 대화시간늘리고 그런식으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사실 곧 있으면 수학여행 간는데 그게 진짜 얼마 안 남았어ㅠㅠ 버스는 둘둘씩 앉아야 하는데 나 혼자 앉을 삘이라소 더 우울의 극치를 달린당...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기분 알아ㅠㅠ수학여행이 있구나.. 일단 그 친구랑 친해지는게 지금의 최선같다 먹을거 같은거 사먹는건 어때? 혹시 친구가 야자빠지는날있음 같이 떡볶이 같은것두 먹꼬 속마음 얘기하면 금방친해지든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걔랑 나랑 야자 같이 하긴 하는데 야자 빠질 수는 절대 없어ㅠㅠㅠ 하 사실 걔랑 말 몇 마디해보고 ㄹㅇ 안 친행.... 안 친한 애한테 쉬는 시간에 가서 다짜고짜 말 걸고 먹을 거 나눠주기두 좀 그렇고.. 내 성격이 문제야ㅠㅠ 너무 사소한 것 하나하나 신경쓰고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것 같아 다가가는 것도 눈치 보이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너무 다급하게 생각하지마ㅠㅠㅠ♥♥♥친해질수있을꺼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진짜 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하이띵!♥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시락 싸가기 귀찮을 때 컵시리얼이나 단백질쉐이크팩이랑 또 뭐가 있을까
22:07 l 조회 3
살 빼고 머리카락을 잃었다
22:07 l 조회 2
비싼거 사준다하면 어디갈래??
22:07 l 조회 7
부모님이 자취하라고 몇천만원씩 지원해주는거면
22:07 l 조회 5
헐 서울에 옥토버페스트한대
22:06 l 조회 13
피부과 가서 맞으면 좋다는게 스킨보톡스였나?
22:06 l 조회 4
본인사진 ㅋㅋ보정떡칠한거 보면1
22:06 l 조회 19
허리 신경주사 맞아본 익 있어?? 1
22:05 l 조회 8
친구 취업 케이크 디자인 골라주라!!(문구도..)
22:05 l 조회 7
나한테 성형은 이제 지옥임 ㅠ..
22:05 l 조회 10
아니 요즘 물리치료사도 취업이 안 돼???1
22:05 l 조회 5
딱 15년만 젊엇으면 연애하려고 햇을듯7
22:05 l 조회 21
낼 축구 10시지?1
22:04 l 조회 11
반건조오징어 vs쥐포2
22:04 l 조회 8
공차 레몬요구르트 맛있다
22:04 l 조회 5
면접 붙었는데 안간다고 한적 있는사람?1
22:04 l 조회 7
isfp istp들아 너네 찐친이 손편지 써주는거 좋아?7
22:04 l 조회 21
자기 진로 서바 프로 한다면 나갈자신 있음?? 6
22:03 l 조회 13
근데..여름 온거 맞긴함? 밤에 추움..2
22:03 l 조회 26
다리에 멍 이거 내일 되면 더 심해지려나??
22:0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