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생각함?

자연미인 억울하다고 성형 금지시켜야 한다고 막 말하는거... 친구들한테 

대표 사진
익인1
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밖에 없어서 그래 맘씨 착한 너가 이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러케 밖에 생각 못하나 불쌍하다~라고 생각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나는 이해못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이상함... 자기가 예쁜게 자기덕분이 아니라 부모덕이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되게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 입장에서 필요없다고 생각하는거니까 의견존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내가 자연미인이면 안억울할거같은데 오히려 성형미인이나 성형인들이 존재해서 자연미인의 가치가 더 올라가지않나? 더 좋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자연미인인데 안믿으면 과사로 인증한번하면되는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가 억울하다는건지 참.....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거 다 열폭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함...그 말 자체가 말이 안되는게 그렇게 생각하면 본인도 성형하면 되는거 아니야? 이해가 안됨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노력없이예쁜건 본인이제일거기에해당되는거아냐...?성형한애들은최소 아픔과위험함을 감수한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 생각인데 뭐 ..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 이해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
12:18 l 조회 1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
12:18 l 조회 2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7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
12:17 l 조회 4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
12:17 l 조회 10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1
12:17 l 조회 16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1
12:17 l 조회 11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1
12:17 l 조회 5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7
챗지피티 상담 진짜 잘해주네
12:16 l 조회 9
지금 두끼 먹는중3
12:16 l 조회 25
키 커도 여리여리한게 부럽지
12:16 l 조회 15
난 여자는 키 정병 없는 줄 알았어3
12:16 l 조회 28
애기 싫어하는데 인스타에 왜 자꾸 지 자식 진상짓 하는걸 올리는거야...
12:16 l 조회 6
미장도 줄먹인가 참나
12:15 l 조회 12
근데 삼전하닉 왜 떨어지는거야??5
12:15 l 조회 49
배민 주문취소됐다가 다시 하니가 받아줬는데2
12:15 l 조회 19
13일에 주문했는데 배송연기
12:15 l 조회 6
금리인상하면 주식이 나락가는 이유4
12:15 l 조회 33
알바 1달했는데 그만두는거 에바지?1
12: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