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생각함?

자연미인 억울하다고 성형 금지시켜야 한다고 막 말하는거... 친구들한테 

대표 사진
익인1
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밖에 없어서 그래 맘씨 착한 너가 이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러케 밖에 생각 못하나 불쌍하다~라고 생각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나는 이해못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이상함... 자기가 예쁜게 자기덕분이 아니라 부모덕이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되게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 입장에서 필요없다고 생각하는거니까 의견존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내가 자연미인이면 안억울할거같은데 오히려 성형미인이나 성형인들이 존재해서 자연미인의 가치가 더 올라가지않나? 더 좋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자연미인인데 안믿으면 과사로 인증한번하면되는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가 억울하다는건지 참.....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거 다 열폭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함...그 말 자체가 말이 안되는게 그렇게 생각하면 본인도 성형하면 되는거 아니야? 이해가 안됨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노력없이예쁜건 본인이제일거기에해당되는거아냐...?성형한애들은최소 아픔과위험함을 감수한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 생각인데 뭐 ..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 이해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여행 가는데 에어비앤비? 어때???
13:38 l 조회 1
직장인(사초생)들아 한달에 얼마남아?
13:38 l 조회 2
사기업은 gtq 따야해?
13:38 l 조회 2
우리엄마 인터넷으로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13:38 l 조회 6
헐 트럼프가 국방부를 전쟁부로 바꿨구나
13:37 l 조회 9
편의점 알바 해본 사람 있어??
13:37 l 조회 4
오 다이소 어퓨 헤어식초 좋다
13:37 l 조회 6
엄마가 백수딸이 좋은 이유
13:37 l 조회 14
헤어샵에서 샴푸만 하면 드라이도 해줘??
13:37 l 조회 3
결혼식 도와준 친구들(축사, 가방순이 등) 줄 선물 골라주라2
13:37 l 조회 16
초기자금 마련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애..
13:37 l 조회 7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1
13:36 l 조회 13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3
13:36 l 조회 10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4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7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4
13:35 l 조회 36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10
13:35 l 조회 40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4
13:34 l 조회 24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2
13:34 l 조회 13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3
13:34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