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4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공부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야자도 안 하는데 집 와서 공부 하나도 안 한당.... 공부하는 방법도 모르겠구... 고1 새내기양...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학원 끊고 무조건 야자 했어... 고3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무조건 학교 불 꺼질때까지 붙어있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자 신청 안하면 계속 안하게찌..... 학원 끊고 어떻게 공부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설 인강+이비에스!! 야자시간에 최대한 딴짓 안하고 인강 들었어 학원에서 강의 듣는 것 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학 강의 추천해줄 수 있어??? 뭐부터 어떻게 들어야 할지 감이 안 잡힌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투스 정승제쌤 개때잡 프리패스 끊었었어 개념 때려잡기!! 도움 많이 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ebs강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비에스 뭐부터 들어야 할지 감이 안 잡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흐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ebs커리큘럼있어 수능특강이라던지 수능시작인가 뭐 있엇는데.. 고1꺼 들을만한거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ebs 들으면 수학에 감 올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번에 고1 올라가서 학원 안다니는데 야자는 했어! 야자 안하면 집가자마자 잘게 뻔해서.. 암튼 난 야자시간엔 복습하고 집오면 국어 비문학,문학 문제 풀고 영어 평가문제집 풀고 이렇게 공부 중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익이니 멋지다.... 나도 야자 신청하소 싶은데 우리 야자싷 너무 별로라서 ㅠㅠㅠㅠㅠㅠ 집에ㅓ 공부하려고 했는데 집만 오면 폰잡고 있다..... 익이니는 학원 안 다니구 수학 어떻게 공부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고등학교 가기 전까지 수1은 거의 다 배우고 올라가서 복습하듯이 공부 중이야! 학교에서 내주는 프린트 꼼꼼히 다 풀고 문제집 무한반복 풀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나도 그냥 학원 다녀놓을 걸 그랬어...ㅎ 방학 때 탱자탱자 놀았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12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
10:54 l 조회 6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
10:54 l 조회 11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5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8
우스갯소리지만 난 엄마 주식창이 제일 부러움 ㅋㅋㅋㅋㅋㅋ1
10:54 l 조회 10
다이어트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
10:53 l 조회 16
하닉은 오늘이 줍는날이네
10:53 l 조회 23
은둔형외톨이 이제 뭔 소릴 들어도 위기감이 안 느껴지니까 문제네
10:53 l 조회 3
하닉 260 오나요
10:53 l 조회 37
자존감 완전 하락장
10:53 l 조회 16
방금 면접 끝났는데 망한듯 ㅎㅎ…3
10:52 l 조회 22 l 추천 1
직모인간 속눈썹도 파워직모라
10:51 l 조회 6
술 끊고 나니까 술 자주 마시는건 ㄹㅇ 인생낭비 같음3
10:51 l 조회 31
아 진짜 하루종일 일 안하는데 현타와 2
10:51 l 조회 22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13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4
10:51 l 조회 13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30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26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3
10:5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